퀘스트전갈을 노리는 사수




    예비 점성술사로부터 또 의뢰가 들어왔다. 황도십이궁의 하나인 궁수자리의 유래에 대해 조사하고 실제로 밤하늘에서 발견해 달라는군. 궁수자리라고 하니까 활이야 분명히 들고 있겠지만 어디를 노리고 있을까? 나폴리의 학자에게 물어보는 건 어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의뢰 장소
    리스본, 마르세이유, 베네치아, 세비야, 튀니스

    목적지
    카나리아 앞바다
    발견물
    [천문] 5 궁수자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63,000두캇, 선금 : 1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940, 카드 획득 경험치 : 470, 보고시 경험치 : 210, 보고시 명성 : 19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궁수자리 펜던트 1, 의뢰 알선서 6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나폴리 서고, 학자와 2회 대화

    2. 아테네 서고, 학자와 2회 대화

    3. 카나리아 앞바다, 밤에 인식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1. 나폴리 서고, 학자 - 궁수자리의 노림수

    궁수자리는 뭘 노리고 있습니까? 예전에 전갈자리의 유래를 조사했을 때 들었던 얘기를 기억하고 있습니까? 전갈이 태양의 전차를 끄는 말의 다리를 물었기 대문에 전차가 폭주했다는 얘기말입니다. 그래서 전갈자리가 다시 난동을 부리지 않도록 심장에 해당하는 안타레스를 노리고 있다고 합니다.



    1-2. 나폴리 서고, 학자 - 현자 케이론

    궁수자리는 반인반수의 켄타우로스의 현자 케이론이 하늘로 올라간 모습이라고 합니다. 케이론은 아폴론에게 음악과 의학을, 아르테미스에게 수렵 기술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헤라클레스를 비롯해 그리스 신화의 영웅들의 스승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테네의 학자에게 물어 보십시오.



    2-1. 아테네 서고, 학자 - 케이론의 죽음

    어느 날, 케이론은 헤라클레스와 켄타우로스족의 전투에 휘말려 무릎에 헤라클레스의 독화살을 맞았습니다. 이 독은 히드라의 독으로 해독할 수 없었습니다. 제우스는 케이론의 죽음을 슬퍼하여 그를 하늘로 보냈습니다.



    2-2. 아테네 서고, 학자 - 밀크를 뜨는 스푼

    궁수자리에는 은하수(밀키웨이)에 걸리는 위치에 있다고 해서 「밀크딥퍼(밀크 숟가락)」이라고 불리는 6개의 별이 있습니다. 이 밀크 딥퍼를 표식으로 궁수자리를 찾으면 어떻습니까? 이 주변에서 관측을 한다면 카나리아 앞바다가 좋습니다.



    결론 - 궁수자리 관측

    궁수자리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켄타우로스의 현자 케이론이 하늘로 올라간 모습이며 전갈의 심장에 해당하는 안타레스에 화살을 조준을 해서 전갈자리가 폭주하지 않도록 감시하고 있다고 한다. 아테네 학자의 조언에 따라 밀크 딥퍼를 표식으로 카나리아 앞바다에서 궁수자리를 찾아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