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밤하늘의 배




    돛과 용골과 선미와 나침반…. 이것만 갖추어지면, 이제 큰 바다로 나아가기 좋은 조건이지. 하지만 그 전에, 어째서 선박 부품이 뿔뿔이 흩어져서 별자리가 되었는지 알아봐 주었으면 해. 모델이 된 아르고 호가 그리스 신화에서 뿔뿔이 조각나기라도 한 건가? 아테네라면 알고 있는 녀석도 있을 거야.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8세기 3기
    의뢰 장소
    샌프란시스코

    목적지
    마다가스카르 앞바다
    발견물
    [천문] 5 아르고 자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783,000두캇, 선금 : 7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300, 카드 획득 경험치 : 650, 보고시 경험치 : 580
    호칭 때를 아는 자(18세기-3)
    아이템 의뢰 알선서 10



    연속 퀘스트



    공략
    1. 아테네, 아가씨와 대화(서쪽 해안가 끝)

    2. 아테네, 소년과 대화

    3. 아테네, 아가씨와 대화 x4

    4. 아테네, 주점 뱃사람과 대화 x2

    5. 아테네, 학자와 대화

    6. 마다가스카르 앞바다, 저녁에 인식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 전설의 배

    이아손이 이끄는 아르고나우타이가 타고 있었다는 목수 아르고스가 만든 배 말이군요, 화려한 전설과 동시에 처참한 얘기도 많지요. 배 자체가 붕괴되었다는 이야기는 들어 본 적 없는데….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 영웅의 선박인데

    나도 들어본 적이 없어…. 그런데, 처참한 이야기라니 뭐야? 이아손은 황금 양털가죽을 구하기 위해 배를 타고 여행을 떠났잖아? 그렇게 영웅이 잔뜩 타고 있었던 배인데, 잘못될 일이 있었나?



    3. 거짓 사랑

    이아손은 목적지인 콜키스에 도착했는데, 황금 양털가죽을 가진 왕이 이아손에게 무리한 요구를 했지. 이를 보다못한 여신 헤라는, 콜키스 왕의 딸 메데이아에게 거짓 사랑을 불어넣어, 이아손에게 첫눈에 반하게 만들어 버렸어! 잔인한 이야기지…



    4. 사랑의 깊이

    …하지만 잔인한 이야기는 여기서 끝이 아냐. 메데이아는 사랑하는 이아손을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고 뭐든지 다 했어. 황금 양털가죽을 구하기 위해 아버지를 배신하고, 추격에서 벗어나려고 남동생을 죽이고, 이아손에게 왕위를 양보하려고 하지 않는 그의 삼촌을 살해했어…



    5. 무서운 여자야.

    …덕분에 이아손은 왕위에 올랐지만, 살인을 했다는 일이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두 사람 모두 나라 밖으로 추방되어 버리지. 이아손은 메데이아의 너무나도 격렬한 성미를 원망하고 두려워했어. 그녀를 버리고 다른 여자와 재혼하려고 할 정도로…



    6. 괴로운 결말

    하지만 메데이아가 얌전히 물러설리가 없었지. 이아손의 재혼상대를, 아버지처럼 태워 죽여버렸어. 그리고 이아손과 아이들을…. 어머, 너무나도 잔혹한 이야기라서, 이 아이 기분이 좋지 않은 모양이네. 미안하지만 뒷이야기는 이 도시의 뱃사람에게 들어줄래?



    7. 과거의 영광이 그리워라.

    …메데이아는 이아손과 낳은 두 아이를 죽이고 어디론가 떠나갔다. 모든 것을 잃은 이아손은 방랑의 여행을 떠났지만, 어디를 가도 있을 곳을 찾지 못했지. 결국 아르고호가 인양되어 있는 해안으로 돌아왔지만…



    8. 비참한 죽음

    …아르고 호 근처에서 과거의 영광을 떠올리며 쉬고 있었더니, 배가 산산조각이 났고, 이아손은 그 잔해에 깔려 죽었지. 너무나도 불행한 이야기야…. 별자리가 뿔뿔이 흩어져 있는 것도 그런 이유라고 생각해. 일단 이 도시의 학자에게도 확인해 봐.



    9. 너무 커서 그렇습니다

    아르고 호의 별자리가 제각각인 이유 말입니까? 신화 이야기를 본따서 그렇다는 설은 매우 꿈같은 얘기군요. 그러나 실제로는 다릅니다.

    단순히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꿈같지 않은 이야기라서 미안합니다. 마다가스카르 앞바다라면, 그 거대함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결말. 배의 별자리

    아르고 호에 얽힌 신화에 대해 조사했다. 별자리 몇 개로 나뉘어 버린 것은, 단순히 너무 컸기 때문이라고 한다. 한 사람의 항해자로서, 이아손과 같은 최후는 맞이하고 싶지 않다. 배를 소중히 다루며 마다가스카르 앞바다로 가자.

  • Today : 0
  • Yesterday : 0
  • Total : 0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