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물을 싫어하는 하마




    하마 조사는 많이 힘들었나? 실은 자네의 조사와 다른 정보가 들어왔다네. 하마는 하루 종일 물 속에서 지낸다고 했잖나. 그런데 물 속에 거의 들어가지 않는 하마가 있는 모양이야. 아비장 근처에서 들어온 보고니, 아비장 도시에서 조사해 보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마르세이유, 세비야, 암스테르담, 튀니스
    목적지
    대서양중앙 서쪽 해안

    발견물
    [중형생물] 5 난쟁이하마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278,000두캇, 선금 : 5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040, 카드 획득 경험치 : 520, 보고시 경험치 : 230, 보고시 명성 : 250
    아이템 의뢰 알선서 9

    연속 퀘스트

    공략
    1. 아비장, 은행 옆 주민과 대화

    2. 아비장, 조선공과 대화

    3. 대서양중앙 서쪽 해안, 상륙 후 북동쪽 거대고목 부근에서 관찰, 생태조사

    - 거대고목에서 동29m 북164m

    - 북북동쪽 끝까지 가면 벽이 완전히 ∧자처럼 움푹 들어간 곳이 있는데 그 앞 수풀 근처

    대서양 중앙 서쪽 해안
    대서양중앙 서쪽 해안
    지도 출처 : DKK_MAP

    진행
    1. 아비장, 주민 - 숲 속의 하마

    하마라면, 통몸에 다리가 짧고 입이 큰 놈이지? 그것이라면 나무 그늘에서 우글거리는 것을 본 적이 있지. 하지만 강에서는 본 적이 없다네. 나 말고도 또 본 사람이 있지 않을까.



    2. 아비장, 조선공 - 몸은 그다지 크지 않다

    아아, 숲에 나무를 하러 갔을 때 몇 번인가 본 적이 있다네. 두 세 마리가 함께 있던데.

    뭐, 몸이 몇 미터나 되냐고? 글쎄, 어깨 높이가 겨우 1미터 정도 될까 말까던데. 자네가 말하는 하마는 전혀 다른 것 아닌가?



    결론 - 숲 속의 작은 하마

    아비장 부근의 숲에는 강에 서식하는 하마보다 훨씬 작은 하마가 있는 것 같다. 다른 종류인지, 환경에 의한 변화인지는 알 수 없다. 아비장 서쪽에서 상륙할 수 있는 곳을 찾아, 북동쪽 거대한 고목 부근의 나무가 우거진 장소를 찾아 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