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아비뇽의 소문




    마르세이유에 있는 교회에서 들어온 의뢰야.

    최근 마르세이유에서 불길한 일들이 다발하고 있는데「기사」의 저주라며 큰 소동이 났다는군. 진상을 밝혀내어 해결해 달라고 하는데… 이런 일도 우리의 일인건지.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마르세이유
    목적지
    마르세이유 마르세이유 교회(서쪽)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6,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20, 보고시 명성 : 30

    연속 퀘스트

    공략
    1. 마르세이유 교회(서쪽), 사제와 대화

    2. 마르세이유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3. 마르세이유, 서쪽 교회 앞의 소녀와 대화

    4. 마르세이유 서고, 학자와 대화

    5. 마르세이유 교회(서쪽), 신학자와 대화

    진행
    1. 마르세이유 교회, 사제 - 마르세이유의 기괴한 사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실은…불씨도 없는데 갑자기 나무가 미친듯이 타오르는 사건이 이곳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아비뇽」과「기사」의 저주라며 모두가 웅성거리고 있어서…. 부디, 원인을 해명해 주십시오. 아비뇽이라면 이곳의 주점주인이 잘 알겁니다.



    2. 마르세이유 주점, 주점주인 - 아비뇽

    아비뇽이라고 하면 교황님이시지! 이 곳의 북쪽에 있는 도시로 지금부터 2백년 전에 교황 클레멘스 5세가 체재하여 번영한 도시지. 명물은 뭐니뭐니해도 아비뇽의 다리야! 아이들한테라도 물어보면 기뻐하며 노래를 불러줄걸? 특히 여자아이는 노래를 좋아하잖아.



    3. 마르세이유, 소녀 - 어린이는 노래한다

    아비뇽의 다리 위에서라면 알아요! ♪아비뇽 다리 위에서~춤춰~요 춤춰~요 아비뇽의 다리에서~원~을 그리며 춤춰요♪

    이런 노래지요.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학자에게 물어보시는게 좋을 거에요.



    4. 마르세이유 서고, 학자 - 클레멘스 5세

    아비뇽은 1309년에 교황 클레멘스 5세가 체재했으며 그 후도 그레고리우스 11세가 로마에 돌아올 때까지 역대 교황이 체재한 풍경이 매우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단, 좀 불길한 전설도 있지요. 도시의 소문도 그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나머진 이곳의 신학에 밝은 분에게 물어 보십시오.



    5. 마르세이유 교회, 신학자 - 교황과 아비뇽

    교황님은 아비뇽에 와서 5년정도 되었을 때, 갑자기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애초부터 그 토지에 오신 것도, 돌아가신 것도…아니, 제 입으론 도저히 말할 수 없습니다.

    저 나무처럼 타버리는 건 싫으니까.



    결론 - 아비뇽 다리 위에서

    마르세이유에서는 갑자기 나무가 타버리는 기괴한 사건이 계속돼,「아비뇽」과「기사」의 저주가 아닐까하는 소동이 일고 있다. 아비뇽은 마르세이유 북쪽에 있는 도시로 200년정도 전에 교황 클레멘스 5세가 체재했다. 교황은 5년정도 체재하고 갑자기 죽었다고 한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