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마음을 조종하는 마법의 피리




    이집트의 마법의 풀룻은 고대 이집트 왕비와 관계가 있을 것 같군.

    텔 엘 아마르나…음,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는 것 같은데…. 좀더 조사해보면 뭔가 알 수 있을지도 몰라? 우선은 학자를 만나보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기원전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알렉산드리아
    목적지
    알렉산드리아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20, 보고시 명성 : 25
    호칭 때를 아는 자(기원전)

    연속 퀘스트

    공략
    1.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와 4번 대화

    2. 알렉산드리아, 주점의 율리아와 대화

    진행
    1-1.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 - 왕자와 왕비

    왕비 이야기의 속편이요? 어느날 왕비의 딸을 아멘 신관들이 납치해 갑니다. 그래서 왕비의 수양아들인 왕자가 불려갔습니다. 왕비는 공주를 구한다면 결혼시키겠다고 왕자에게 말하고 빛의 플루트를 내줬다고 합니다.



    1-2.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 - 마법의 음색

    왕자는 종자와 신전에 가서 공주를 구하지만 적에게 쫓기게 됩니다. 그 때, 왕자들을 구한 것이 바로 빛의 플루트이죠. 이 플루트의 아름다운 음색을 듣자, 적은 모든 것을 잊고 춤추거나 전의를 잃어버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1-3.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 - 왕비와 왕자의 싸움

    빛의 플루트의 힘으로 공주를 구한 왕자는 즉위해 공주와 결혼합니다. 하지만 둘은 아멘 신앙을 금하지 않았기 때문에 왕비는 격노해 아멘측에 붙은 둘과 싸웁니다. 싸움은 아멘측의 승리로 끝나고 왕자는 멤피스로 천도하고 왕비는 실의에 빠져 죽었다고 합니다.



    1-4.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 - 분쟁의 전말

    왕자가 왕비와 다툰 것은 왕비가 왕의 첩이었던 왕자의 어머니를 죽였기 때문이란 설도 있다고 합니다. 결국, 왕자의 급사 후에 왕조는 장군이나 대신들한테 빼앗깁니다. 플루트에 관한 것은 틀림없이 이 도시의 휴게소에 있는 율리아씨가 자세히 알고 있을겁니다.



    2. 알렉산드리아, 율리아 - 음악을 이해하는 사람

    빛의 플루트는 왕자의 사후에 왕자의 묘에 묻혔다고도 하고 다음 왕에게 넘어갔다고도 하더군요. 플루트를 불면 그 음색은 적을 혼란에 빠뜨리고 자기편에게 용기를 주었다고 하지요. 하지만 음악을 잘 모르면 연주가 불가능해요. 그 힘도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 밖에 듣지 않았다고 하구요.



    결론 - 마음을 조종하는 마법의 피리

    왕비는 없어진 딸을 구하기 위해 왕자에게 빛의 플루트를 건넸다고 한다. 빛의 플루트는 그 음색을 들으면 모든 것을 잊고 춤추기 시작하는 이상한 힘이 있다고 한다. 플루트는 왕자의 묘에 묻혔다고도 다음 왕에게 넘겨졌다고도 하는데…. 일단 조합에 보고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