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고대의 맥주




    이슬람국가에서 지금은 종교상 술이 금지되어있지만 옛날에는 꽤 마셨었다는군. 특히 맥주같은건 그 기원이 메소포타미아라잖아. 이번에는 옛날 북아프리카 사람들이 어떤 식으로 술을 마셨는지에 대해 조사하고 있는 학자의 의뢰일세. 알렉산드리아에서 책을 찾아주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기원전
    의뢰 장소
    베네치아, 아테네

    목적지
    알렉산드리아 알렉산드리아 서고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8,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24, 보고시 명성 : 30
    호칭 때를 아는 자(기원전)
    아이템 의뢰 알선서 1

    공략
    1.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와 대화

    2. 알렉산드리아 서고, 종교학 장서 3번 열람

    진행
    1.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 - 술에 대한 기록

    이슬람교가 퍼질때까지는 확실히 이 지방에서는 술을 마셨습니다. 고대 벽화나 파피루스를 보아 그 습관이 있었다고 생각되는 기술이 있습니다. 종교학 책을 몇 권 읽으면 관련 기술이 발견되지 않을까요?



    2-1. 알렉산드리아 서고, 종교학 장서 - 태양신의 찬미집 번역본

    축일은 태양신을 위해 맥주를 준비한다. 그날 밤은 태양신의 사랑에 감싸여 자지 않고 시간을 보낸다.



    2-2. 알렉산드리아 서고, 종교학 장서 - 고대인의 교훈에 대한 개인적 고찰

    맥주를 너무 마시면 안된다. 너무 마시면 알 수 없는 말들을 내뱉게 된다. 쓰러져도 아무도 도와주려 하지 않는다. 결국에는 그대는 동료들로부터 제외되어 아이와 같이 땅을 기는 모습을 그들에게 보이고 말 것이다.



    2-3. 알렉산드리아 서고, 종교학 장서 - 고대인의 교훈에 대한 개인적 고찰

    충분한 빵과 맥주가 있어도 아직 몸이 그것을 원한다면 그것과 싸우지 않으면 안된다. 만약 주위 사람이 배부르게 먹고 있어도 참도록.



    결론 - 알렉산드리아의 장서

    고대인에게는 맥주를 마시는 습관이 널리 존재하고 있었던 것 같다. 자료로서는 충분할 것이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