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운명의 돌




    어떤 학자한테서 들어온 의뢰인데.「대관석」이라는 것을 알고 있나? 오랜 역사가 있는 돌로 잉글랜드의 왕이 즉위할 때에 사용하는 것이 라던데…실은 달리 진짜 대관석이 있다고 하네. 그 진상을 조사해주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런던, 암스테르담
    목적지
    런던 런던 교회(광장 앞)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50,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60, 보고시 명성 : 7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의뢰 알선서 2

    연속 퀘스트

    공략
    1. 런던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2. 런던 교회(광장 앞), 목사와 대화

    3. 에딘버러 교회, 교구 목사와 대화

    4. 에딘버러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5. 런던 교회(광장 앞), 목사와 대화

    진행
    1. 런던 주점, 주점주인 - 잉글랜드왕의 대관식

    대관석이라면 대대로 잉글랜드왕의 대관식에 사용되어지고 있는 그것 말인가? 현재도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있지. 진짜 대관석이라… 그건 엣날에 스코틀랜드에 있던 것을 잉글랜드 왕이 억지로 뺏어 온 모양이야.



    2. 런던 교회, 목사 - 스쿤의 돌

    진짜 대관석? 이 도시에 보관되어 있는 대관석인「스쿤의 돌」은 에드워드 1세때 스코틀랜드에서 보내진 유서 깊은 물건입니다. 돌은 대관에 사용하는 의자에 장식되어 왕이 즉위할 때 운명을 말해준다고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진짜 대관석이겠죠?



    3. 에딘버러 교회, 교구 목사 - 스코트의 돌

    우리 스코트의 왕 케네스 1세는 오랫동안 싸웠던 픽트족을 쳐부수고,「운명의 돌」을 스코트의 수도에서 픽트의 수도인 스쿤으로 옮겼습니다. 하지만 그 후,「스쿤의 돌」은 노르만의 잉글랜드왕에게 뺏겨, 지금까지도 이곳에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보냈다니 말도 안됩니다.



    4. 에딘버러 주점, 주점주인 - 달리아다국왕 퍼거스

    스코트는 북아일랜드에 있던 켈트인의 일파야. 퍼거스왕 때에 브리튼 섬으로 건너가 달리아다 왕국을 건국했지만 이때 아일랜드왕으로부터 대관석을 빌렸다고 하네. 돌은 대대로 스코트왕가에 전해져 대관식에 사용되었지만…. 잉글랜드에 빼앗기고 말았지.



    5. 런던 교회, 목사 - 창세기의 돌

    뺏은 건지 보내진 건지 또는 빌린건지. 진실은 신 만이 아시겠지요. 애당초부터 그 돌은 창세기에 있는 야곱이 베개로 썼으며 신의 예언을 들었던 베델의 돌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그게 어째서 아일랜드에 있는건지? 모든 게 의문투성이 입니다. 신 만이 아시는 수수께끼죠.



    결론 - 운명의 돌

    대관석은 켈트인의 일파인 스코트가 아일랜드에서 스코틀랜드로 가져 온 모양이다. 나중에 노르만족의 왕 에드워드 1세가 잉글랜드에 가져 가서 지금은 웨스트민스터 사원에 보관되어 있다.

    대관석은 창세기에 있는 야곱의 돌이라고도 하는데….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