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티르 나 노이




    티르 나 노이가 이베리아 반도일지도 모른다는 것은 클라우 솔라스가 이베리아 반도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 아니겠나? 이것 굉장한 정보로군. 자네 얘기로는 학자는 더 이상 아무것도 모르는 모양인데…달리 잘 아는 사람이 없을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특징
    한 번만 가능 , 희귀

    의뢰 장소
    세비야
    목적지
    라스팔마스 라스팔마스 주점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70, 보고시 명성 : 9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의뢰 알선서 2

    연속 퀘스트

    공략
    1. 세비야, 광장의 여행자와 대화 (모험가 의뢰 중개인 근처)

    2. 세비야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3. 마데이라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4. 라스팔마스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5. 라스팔마스 주점, 뱃사람과 대화

    진행
    1. 세비야, 여행자 - 마나난의 나라

    클라우 솔라스 얘기는 들은 적도 없지만…. 티르 나 노이는 분명히 바다의 신 마나난의 나라였네. 마나난은 파도를 자유자재로 움직이고 항해자의 수호신이기도 하지. 육지라기보다 바다에 둘러싸인 섬의 왕같은 거지…. 티르 나 노이는 여기가 아니라 더 남쪽섬이 아닐까?



    2. 세비야 주점, 주점주인 - 남쪽 섬 마데이라

    여기보다 남쪽섬이라면 마데이라군. …이보게 전설의 켈트국을 찾고 있나? 이 주변에 있던 검은 머리의 켈트족이 남쪽으로 갔다는 것은 있을 법한 얘기네. 남쪽 섬에 있는건 피부색은 하얗지만 머리도 눈 색도 검다고 하니.



    3. 마데이라 주점, 주점주인 - 마데이라는 무인도였다

    켈트인이 이 섬에 온게 아니냐고? 하하, 농담이겠지? 이 섬은 포르투갈이 발견하기 전까지는 무인도였다구. 여기에서 남쪽의 라스팔마스는 원래 사람이 살았다고 들었지만.



    4. 라스팔마스 주점, 주점주인 - 구안체인

    켈트인이 이 섬에 오지 않았었냐고? 켈트인이라면 금발의 파란눈이지? 그런 사람들이 왔었다는 전설은 없는데. 섬에 옛날부터 살았던건, 구안체인이고 말이야…. 응? 그쪽 손님, 뭔가 알고 있나?



    5. 라스팔마스 주점, 뱃사람 - 남쪽 섬에 있던 사람은…

    구안체인은 포르투갈인이 섬에 올때까지는 석기문화를 보존하고 있었지. 아프리카에는 피부도 머리도 검은 사람이 많지만 구안체인은 피부가 하얗지. 학자가 말하기는 구안체인은 베르베르인의 일파일지도 모른다는군. 켈트인과 베르베르인에게 뭔가 관련이 있다면야.



    결론 - 티르 나 노이

    라스팔마스 원주민 구안체인은 베르베르인의 일파일 가능성이 있다. 그들은 포르투갈인이 올 때까지는 석기문화를 보존하고 있었다고 한다. 베르베르인이 많았던 나라는 어디에 있었을까. 그 나라의 조합에서 의논해야겠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