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수수께끼의 무명화가




    에스파니아에 가서 어떤 무명 화가를 조사해 주었으면 하네. 우선 의뢰인인 이곳 은행가 발디 씨를 만나보게. 발디 씨의 길드 사무소는 교역소의 보이지 않는 큰손이야. 실수 없도록 부탁하네.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6세기 5기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세비야 엘그레코저택(세비야)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2,5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16, 보고시 명성 : 20
    호칭 때를 아는 자(16세기-5)
    아이템 의뢰 알선서 1

    공략
    1. 발디 대표 저택(리스본), 발디 은행장과 대화

    2. 세비야 주점, 주점주인에게 술 한 잔 주문

    3. 세비야, 대장장이와 대화

    4. 세비야, 서고 우측의 도시 아가씨와의 대화(예술가와 마주보고 있음)

    5. 엘그레코저택(세비야), 엘그레코와 대화

    진행
    1. 발디 대표 저택, 발디 은행장 - 도메니코스 수색 의뢰

    잘 와주었네. 실은 장사 차 세비야에 갔을 때, `도메니코스`라는 서명만이 적혀 있던 무명 화가의 그림에 반해버렸다네. 그 사람에게 꼭 내 초상화를 의뢰하고 싶으니 있는 곳을 알아봐 주게. 우선은 세비야의 주점에서 그 사람의 경력을 조사해보는 게 좋을 거야.



    2. 세비야 주점, 주점주인 - 그리스인 이름과의 증언

    도메니코스? 글쎄…… 난 들어본 적이 없는데. 이름을 보니 그리스 사람인 것 같군. 이 도시에 분명 그리스 출신의 훌륭하신 선생님께서 계셨던 것 같은데 혹시 그 사람을 말하는 건가? 대장장이에게라도 물어보는 게 어때?



    3. 세비야, 대장장이 - 엘그레코의 소문

    이곳에서 본 박력 있는 그림…… 엘그레코를 말하는 건가…… 그런데 도메니코스란 이름은 들어본 적이 없는데. 그러고 보니 이 도시 어딘가에 미술에 관해 정통한 도시 아가씨가 있을 거야. 언제나 왕궁 주변에서 예술가를 붙잡고선 얘기하곤 하니까 뭔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



    4. 세비야, 도시 아가씨 - 엘그레코의 근황

    도메니코스란 것은 이곳에 사는 엘그레코 씨를 뜻하죠. 그리스 출신인데 파르네제 추기경의 청을 들어 이곳에 온 거죠. 실력은 좋은데 궁정 화가가 못 됐죠. 최근은 거물들한테만 의뢰를 받아 엄청난 부를 누리고 있다고 들었어요.



    5. 엘그레코저택, 엘그레코 - 도메니코스의 정체

    내 본명은 도메니코스 테오토코폴코스요. 사람들은 엘그레코(그리스인)라고 부르더군. 초상화 주문은 200000 두캇. 선불이오. 얘기해 두지만 난 국왕 폐하의 초상을 직접 그린 적도 있소이다.



    결론 - 정보를 정리한 보고서

    `도메니코스`는 에스파니아의 유명 화가 엘그레코의 본명으로 판명. 단, 초상화를 의뢰할 경우 200000 두캇의 비용이 든다고 한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