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코끼리의 모습




    어느 귀족 부인한테서 들어온 의뢰네. 글쎄 코끼리 그림을 보고 실망을 했는데 진짜 코끼리는 어떤 동물인지 알고 싶다는군. 그런 것 신경쓸 일이 아니지 않겠나? 여하튼 자세한 것은 본인에게 직접 물어보게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기원전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베네치아
    목적지
    나폴리 나폴리 서고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5,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32, 보고시 명성 : 40
    호칭 때를 아는 자(기원전)
    아이템 의뢰 알선서 2

    렐릭 피스
    테마렐릭렐릭 피스
    로마와 싸우는 자퓌로스에피로스 전쟁사2 (12)

    연속 퀘스트

    공략
    1. 베네치아, 광장의 귀족부인과 대화

    2. 베네치아, 귀족의 딸과 대화

    3. 베네치아 서고, 학자와 대화

    4. 나폴리 서고, 학자와 2번 대화

    진행
    1. 베네치아, 귀족부인 - 진짜 코끼리는

    어머, 당신이 의뢰를 맡아 주실 분인가요? 실은 코끼리의 그림을 본 딸이 이럴리가 없다며, 코끼리는 훨씬 귀여울 거라며 떼를 쓰지 뭐에요. 저도 코끼리는 코가 길고 귀가 크다고 들었는데…. 실제론 어떤지 알아봐 주시지 않겠어요?



    2. 베네치아, 귀족의 딸 - 돼지와 코끼리는 같을까?

    코끼리는 귀가 크고 코가 길고 몸은 큰데 얌전하고 귀여운 동물이죠? 그런데 내가 그림에서 본 코끼리는 돼지보다도 조금 코가 길고 귀는 개와 같고 전혀 귀엽지 않았어요. 코끼리는 돼지를 말하는 거에요? 그런거 싫어~!



    3. 베네치아 서고, 학자 - 탈렌티움의 코끼리

    코끼리…말입니까? 으음, 저도 어떤 동물인지 잘 모릅니다. 그런데, 옛날엔 이탈리아반도에도 코끼리가 있었다고 하지요. 로마군이 무장한 코끼리와 싸운 기록도 있고 고대 로마에서는 투기장용의 코끼리를 몇 마리 길렀었다고 합니다. 나폴리라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4-1. 나폴리 서고, 학자 : 라코니아의 숫소

    이 주변에선 코끼리가 그려진 고대의 접시가 자주 발견됩니다. 그 옛날, 탈렌툼의 싸움에서 그리스의 피로스왕이 26마리의 라코니아의 숫소를 끌고와 로마를 때려 부쉈다고 전해집니다. 접시도 그 싸움에 참가한 코끼리를 그린 것인지도 모릅니다.



    4-2. 나폴리 서고, 학자 - 전쟁에 향하는 코끼리

    이게 그 접시입니다. 보시는 대로 코가 길고 상아가 있고 귀는 머리만한 크기입니다. 등에 있는 것은 망루와 병사죠. 이렇게 보면 지금 그림에 있는 코끼리는 상당히 차이가 있는걸 아시겠죠? 뭐, 땅딸만한 몸은 돼지랑 닮지 않은 것도 아니…지만요.



    결론 - 코끼리와 돼지

    현재 보시는 코끼리 그림은 돼지 코가 조금 길어진 것 같은 코로 개와 같은 귀를 한 모습이지만 이것은 실제와는 다른 모양이다. 옛날, 이탈리아반도에 있었다고 하는 코끼리를 그린 접시에는 코가 길고 머리만한 크기의 귀를 하고 등에는 망루와 병사를 태운 모습으로 그려져 있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