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정열의 시인




    자네, 전에 사포의 시집을 발견했었지? 그 시집이라면 함부르크에 있는 기사에게 도움이 될지도 모르네. 자, 시집을 가지고 빨리 함부르크로 가보게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6세기 1기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런던, 암스테르담
    목적지
    함부르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30,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40, 보고시 명성 : 55
    호칭 때를 아는 자(16세기-1)
    아이템 의뢰 알선서 1

    연속 퀘스트

    공략
    1. 함부르크, 항구 근처의 젊은 기사와 3번 대화

    2. 함부르크, 검은머리의 아가씨와 대화

    3. 함부르크, 광장의 구두장인과 대화

    진행
    1-1. 젊은 기사 - 사포의시집

    사포의 시집? 사포라면 여자들끼리의 사랑을 그린 탓으로 작품이 금서가 된 고대그리스 시인 아닌가요? 어디 좀 볼까요? `꽃들의 여왕인 장미의 향기는 사랑의 한숨같은 향기….` 오! 훌륭하군요! 이거야 말로 내가 추구하는 시입니다!!



    1-2. 젊은 기사 - 아름다운 곡이 있다면

    남녀간이든 여자와 여자간이든 사랑하는 마음은 같은 것인데, 여성끼리의 사랑을 노래했다는 이유만으로 금서가 되다니 이런 바보같은! 음, 해 보겠습니다! 사랑의 시를 써 보겠어요! 아, 이제 멋진 곡만 있으면 내 입에서 아름다운 노래가 흘러나올 텐데….



    1-3. 젊은 기사 - 시작해요! 하고 봄이 숲에 말을 걸면

    ♪시작해요! 하고 봄이 숲에게 말을 걸면 숲은 노래하기 시작하지. 시작해요! 하는 소리가 그 사람을 본 내 맘 속까지 울려퍼지면 내 마음은 설레고 들 뜬 마음으로 사랑을 노래하기 시작하네♪. 당신 곡, 참 좋네요. 하지만 내 노래솜씨도 쓸만하죠?



    2. 검은머리의 아가씨 - 소녀의 걱정

    금방, 우쭐해지긴. 좌우간 자신감을 찾게 되어 잘됐어. 마이스터 징거의 형식을 갖추지 못해서 아직 한참 연습이 필요하긴 하지만…. 그런데 노래자랑에 우승하지 못하면 결혼할 수 없다는 걸 그는 정말 알고 있는 걸까.



    3. 구두 장인 - 형태대로 노래가 가능하다면

    그의 노래는 들었네. 자네 덕분에 의욕을 되찾은 모양이더군. 형식은 엉망이지만 좋은 노래야. 이거라면 마이스터의 형식에 맞는 노래를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 자네에겐 또 뭔가 있으면 부탁하겠네. 자, 적지만 조합에서 보수를 받도록 하게.



    결론 - 정열의 시인

    기사에게 사포의 시집을 보이자 자극을 받아 의욕을 되찾은 모양이다. 구두 장인의 얘기로는 마이스터 징거의 노래의 형식에 맞춰 시를 지을 수만 있다면 노래자랑에서 우승도 꿈은 아닌 모양이다. 과연 어떻게 될지….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