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현자의 돌




    파라셀수스씨한테서 편지가 왔다네.

    「아조트를 손에 넣은 덕분에 더욱 더 놀라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몰라. 아조트의 사례도 할 겸 부디 우리 집에 와주게」라는군.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6세기 2기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나폴리, 아테네, 이스탄불, 튀니스
    목적지
    베네치아 파라셀수스저택(베네치아)

    발견물
    [보물] 5 현자의 돌
    준비 아이템
    보드카 1






















    필요
    종류내용
    스킬
    명성 모험 : 8,000

    보상
    종류내용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170, 카드 획득 경험치 : 585, 보고시 경험치 : 160, 보고시 명성 : 150
    호칭 때를 아는 자(16세기-2)
    아이템 의뢰 알선서 6

    연속 퀘스트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파라셀수스저택(베네치아), 파라셀수스와 4회 대화 (두 번째 대화에 보드카 1통 필요)

    2. 파라셀수스저택(베네치아),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책장에 붙어서 탐색



    ※ 선행 퀘스트 수수께기의 정답: `카이로 건너편 상륙, 기자 지방 유적 안` 입니다.

    진행
    1-1. 파라셀수스저택, 파라셀수스 - 만능약을 만들자

    하하, 그 아조트란게, 돌을 금으로 바꾸어 버렸어. 분명 진짜야! 다음에는 알콜에 녹이면 만능약이 될텐데, 마침 떨어졌군. 미안하지만, 술을 1통 사다 주겠나?

    순도가 높은게 좋겠군…. 보드카를 구해줄 수 있겠나?



    1-2. 파라셀수스저택, 파라셀수스 - 진수 중의 진수

    잘 받았어. 여기에 아조트를 녹이면 만능약이 만들어진다네.

    이제 내 실험도 성공이야! 아조트를 냉각시켜 결정으로 만들어「현자의 돌」을 얻었어!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는 세계의 영혼을 응축시킨 돌. 연금술의 진수 중의 진수이자 최종 목표인 현자의 돌이야!



    1-3. 파라셀수스저택, 파라셀수스 - 연금술사의 규정

    현자의 돌을 손에 넣은 자는 참고로 삼았던 연금술서를 소각하여 현자의 돌의 단서를 없애야 한다네…. 그게 연금술서의 규정이라네. 규정에 따라서 나도 연금술은 그만두고 의사로 다시 돌아가려고. 이제부터는 광물이나 사람의 손으로 만든 물질을 사용해서 약을 만들 예정이라네.



    1-4. 파라셀수스저택, 파라셀수스 - 세계는 돈다

    자, 자네에게도 돌을 하나 주지. 집 안 어딘가에 있을 테니 찾아보게. 연금술의 가르침에 의하면 세계는 순환하고 시공은 원을 그리며 나아간다는군. 나의 다음에도 누군가가 힘들게 현자의 돌을 찾아가고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이 계속 반복하겠지. 세상은 모두 그 반복으로 이어지는 거라네.



    결론 - 현자의 돌

    파라셀수스가 아조트로 현자의 돌을 만드는데 성공했다고 한다. 아조트를 발견한 사례로 돌을 하나 주겠다고 한다. 현자의 돌은 이 집 어딘가에 있다고 한다. 탐색해 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