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아더왕




    자네가 전에 아더왕의 마술사 멀린의 지팡이를 발견했었지? 자네가 흥미있어 할 것 같아서 재밌는 의뢰를 받아왔다네! 글쎄 세상 어딘가에 아더왕의 성검도 실존한다는군. 우선 아더왕과 그 성검에 대해 조사해보는게 어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런던

    목적지
    런던 런던 교회(광장 앞)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75, 보고시 명성 : 90

    연속 퀘스트

    공략
    1. 런던 서고, 학자와 대화

    2. 런던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3. 런던 주점, 교역상과 대화

    4. 런던 주점, 뱃사람과 대화

    5. 런던 교회(광장 앞), 목사와 대화

    진행
    1. 런던 서고, 학자 - 켈트의 하이킹

    아더왕은 바이킹과 싸웠던 켈트의 하이킹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섬을 정복한 노르만의 신화와 융합해 지금과 같은 전설이 되었겠죠. 바위에서 검을 뽑아 왕이 된 전설 등은 리아 파르가 하이킹을 인정한 켈트의 전설과 유사합니다.



    2. 런던 주점, 주점주인 - 원탁의 기사

    아더왕이라면 랜슬롯경과 갤러해드경! 역시 원탁의 기사야! 어렸을 땐 가슴설레며 들었지. 왕은 나라 안에서 우수한 기사를 모아 지위의 높낮음에 신경쓰지 않고 얘기할 수 있는 원탁을 만드셨다. 그래서 왕의 기사는「원탁의 기사」라고 불린다네.



    3. 런던 주점, 교역상 - 호수의 정령이 맡긴 성검

    엑스캘리버의 유래라? 어느날, 아더왕이 바위에서 뽑은 검을 부러뜨렸지. 마술사 멀린은 그렇다면 평생 쓸 수 있는 검을 드리겠다며 왕을 호수로 데려갔지. 왕이 호수에 가자, 수면에서 아름다운 정령의 손이 나와 아더왕에게 성검 엑스캘리버를 주었다고 하네.



    4. 런던 주점, 뱃사람 - 정의를 위해

    호수의 정령은 엑스캘리버를 주는 대신에 맹세를 하게 했지.「그 검은 정의를 위해 휘둘러야 하며 결코 자신의 욕망을 위해서 뽑아서는 안된다」라고. 이 맹세를 지키는 이상 칼집은 주인의 상처를 치유하고 칼은「강철을 가른다」라는 이름대로 뭐든지 잘랐다는군.



    5. 런던 교회, 목사 - 정의와 평화를 가져오는 용사

    아들에게 외면당하고 치명상을 입은 아더왕은 죽음을 깨닫자, 부정한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성검을 호수에 돌려줬습니다. 그리고「다시 엑스캘리버를 손에 쥐는 자가 세계에 정의와 평화를 가져 온다」라는 말을 남기고 아발론으로 사라졌습니다….



    결론 - 아더왕

    아더왕은 켈트의 하이킹이다. 왕은「스스로의 욕망을 위해 검을 뽑지 않는다」라는 맹세와 교환으로 호수의 정령한테서 성검 엑스캘리버를 손에 넣었다. 엑스캘리버는 왕의 죽음과 함께 호수로 돌아갔는데 그것을 다시 손에 넣는 자는 세계에 정의와 평화를 가져 온다고 한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