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도구를 사용하는 새




    자네도 꽤나 생물 발견에는 익숙해져 오지 않았나. 솜씨를 시험해 볼만한 일이 들어왔다. 휴게소의 사할로부터의 의뢰인데, 도구를 사용하는 새에 대해 조사해 주었으면 한다고 한다. 자세한 것은 본인으로부터 직접 들어보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아덴
    목적지
    마사와 마사와 서남쪽 이디오피아 북부

    발견물
    [조류] 2 이집트민목독수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95,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350, 카드 획득 경험치 : 175, 보고시 경험치 : 130, 보고시 명성 : 130
    아이템 의뢰 알선서 5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아덴, 휴게소의 사할과 대화

    2. 아덴, 휴게소의 손님과 대화

    3. 마사와, 휴게소의 손님(파란옷)과 대화

    4. 마사와, 도시관리와 2번 대화

    5. 이디오피아 북부, 유적 입구 서쪽에 있는 세번째 기둥에서 관찰 및 생태 조사
    마사와 서남쪽
    이디오피아 북부
    지도 출처 : DKK_MAP

    진행
    1. 아덴, 휴게소의 사할 - 도구를 사용한다

    어서오세요! …가 아니구 의뢰를 받아 준 사람이로군. 그런데 말이야, 손님한테 식사 때 도구를 사용하는 새가 있다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렇지만 그 손님 서두르고 있던것 같아서 끝까지 이야기를 들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뒷부분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인단 말이야.



    2. 아덴, 휴게소의 손님 - 한 눈에 알아보는 외견

    나도 들었어. 식사방법만이 아니고, 외형도 대단히 특이한 모양이야. 노란 얼굴에, 머리 이외에는 흰색과 갈색의 깃털로 덮여있다는것 같아. 마사와로부터 온 남자의 이야기이니까. 자세하게 알고 싶다면 직접 만나서 듣는게 좋겠군.



    3. 마사와, 휴게소의 손님 - 애매한 기억

    미안하지만, 그 새의 이야기는 다 잊어버렸어. 이 도시의 관리로부터 들은 이야기이니까, 본인에게 듣는 것이 빠를걸세. …아, 하나 생각났다. 그 새, 옛날에는 「여신」이라고 불리고 있었다든가라고 말했었어



    4-1. 마사와, 도시관리 - 재미있는 식사 방법

    그 새는 딱딱한 타조의 알을 먹기 위해, 돌을 부딪혀 알을 깬다. 정말 머리 좋은 새야. …뭐? 왜 「여신」이라고 불렸었냐고? 그것은, 이런 것이다.



    4-2. 마사와, 도시관리 - 여신의 유래

    일찍 이집트에서, 그 새는 뱀과 함께 「여신」이라고 칭해져 뱀이 태양을 낳고, 새가 태양의 죽음을 선고한다고 여겨지고 있었다고 한다. 뭐 올바른지 어떤지를 모르겠지만. 새를 조사한다면. 이 도시의 문 밖으로 나가보는게 좋을거야.



    결론 - 대머리독수리의 조사

    그 새는 돌을 사용해서 알을 깨는것 같다. 게다가 고대 이집트에서는 「여신」이라고 불렸었다고 한다. 마사와 서남쪽의 뾰족바위로부터, 한층 더 안쪽으로 나아간 육지를 조사해 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