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자유로운 사람들




    이번에는 소년들에게 들어온 의뢰네. 아이들이란 궁금한 것은 뭐든 입에 담는다고 하는데, 이번에 의뢰한 소년이 바로 그렇다네. 어딘가에서 그 소년이 놀고 있을 테니 얘기를 들어보게나. 성가시겠지만 부탁하네.











    분류
    [해양]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튀니스
    목적지
    튀니스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4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10, 보고시 명성 : 8

    공략
    1. 튀니스, 휴게소 근처의 소년과 대화

    2. 튀니스, 교역소 주인과 대화


    진행
    1. 샅샅이 알아보기

    조합에 부탁한 것은 저에요. 베로베로인이 뭐에요? 라고 아저씨한테 물어 보니까 갑자기 `나한테 맡겨!`라고 하잖아요. 나중에 사람이 온다고 해서 기다렸지요. 베로베로인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 베로베로인이란 말을 교역소에서 자주 들으니까 알아두시구요.



    2.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부르지만

    그건 베르베르인을 말하는 거야. 이 주변에 옛날부터 살고 있던 사람들이야. 나중에 도시에 들어온 사람들과의 차이는 모르겠지만 말이야. `베르베르`라는 말은 `발바리아`와 같은 뜻으로 다른 도시의 무리가 그렇게 부르고 있을 뿐이야. 본인들은 `이마지겐`이라 말하고 있지.



    결론 - 베르베르인

    베르베르인은 이마지겐이라는 튀니스 주변에서 사는 원주민이다. 이마지겐이란 `자유로운 사람`을 의미하는 베르베르어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