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합스부르크의 소녀




    히혼 장원 주인으로부터 와줬으면 하는 연락이 왔다. 저번 보고에서는 왠지 좋지 않은 느낌이 들었는데 조금은 안정된 건가?

    뭐, 너무 기다리게 하지말고 가 보라고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6세기 1기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히혼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5,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30, 보고시 명성 : 40
    호칭 때를 아는 자(16세기-1)
    아이템 의뢰 알선서 1

    연속 퀘스트

    공략
    1. 히혼, 도시의 장원주와 대화 6번

    진행
    1-1. 히혼, 도시의 장원주 - 아버지의 복잡한 속마음

    …요전날의 건입니다만…. 딸이 나날이 저를 피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상당히 가슴이 아픕니다…. 분명히 저는 그녀의 친아버지가 아닙니다. 그녀의 진짜 부친은 합스부르크가의 고귀한 혈통을 가진분입니다



    1-2. 히혼, 도시의 장원주 - 합스부르크가의 시녀

    나의 아내는, 합스부르크가를 시중들던 시녀였습니다. 아내는 출산을 위해서 휴가를 받고 있었습니다만, 유감스럽게도 사산이었습니다. 슬픔에 잠겨있던 아내에게, 성에서 비밀 명령이 내려와, 성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1-3. 히혼, 도시의 장원주 - 유모역을 지시를 받는다

    출산한지 얼마 안된 아내는 마침 젖도 잘 나왔기 때문에, 같은 시기에 태어나신 왕가 아기의 유모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아내는 그 아기를, 우리 아이처럼 귀여워하고, 돌보았습니다. …그것이, 저 아이입니다



    1-4. 히혼, 도시의 장원주 - 적자와 서자

    그러나 그 아이는 생모의 출신때문에, 적자로 인정받지 못하고, 독살당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아내가 울며 부탁해, 출생의 비밀을 알리지 않는다는 약속으로, 우리가 키우게 되었습니다



    1-5. 히혼, 도시의 장원주 - 소녀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누구?

    딸의 생부나 생모도, 나는 모릅니다. 유일하게 알고 있었을 아내도, 한참전에 유행 병으로 죽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를 왕가의 일족으로 증명할 것은 아무것도 없고, 나도 딸을 친딸 처럼 생각합니다. 그런데…



    1-6. 히혼, 도시의 장원주 - 진정한 부친이란…

    최근, 합스부르크가에서 사자가 와서, 딸의 친아버지란 사람이 딸을 만나고 싶다고 분부라고…. 나는 물론 거절했습니다. 딸이 그 장면을 본 것이겠지요…. 딸에게 있지도 않은 오해를 받아 딸 자신도 괴로워하고…. 차라리, 그냥 내버려두길 바랬는데…



    결론 - 합스부르크의 소녀

    히혼의 장원주가 무거운 입을 열어주었다. 딸의 출생에 대해서, 괴로워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뭔가 도와줄 수 있는 것이 없을까?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