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마야인이 된 에스파니아인




    자네, 전에 아기라루의 성서를 발견했었지. 실은 아기라루와 함께 마야지역에서 행방불명이 된 뱃사람이 있다네. 이름은 게레로. 그 사람의 행방을 알아봐 주지 않겠나. 마야 지방에서의 정보수집이 필요할테니 메리다에 가 보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6세기 1기
    의뢰 장소
    세비야

    목적지
    포르토벨로
    발견물
    [보물] 2 게레로의 전투복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206,000두캇, 선금 : 1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270, 카드 획득 경험치 : 135, 보고시 경험치 : 420, 보고시 명성 : 290
    호칭 때를 아는 자(16세기-1)
    아이템 의뢰 알선서 6

    연속 퀘스트

    공략
    1. 메리다, 은행원 옆의 주민과 대화

    2. 포르토벨로, 해변의 청년과 대화

    3. 포르토벨로 주점에서 관찰, 탐색 (뱃사람과 교역상 사이)

    진행
    1. 탈주한 하얀 사람

    오래 전에 한 부족의 젊은이가 하얀 피부의 인간이 바다 쪽에서 왔다고 말하는 걸 들은 적이 있지. 신들에게 제물로 바치려고 하자 도망쳐 버렸다는군. 자네가 말하는 건 그 사람이 아닐까. 그러고 보니 , 포르토벨로에서 어느 부족의 족장 딸이 이상한 놈과 결혼했다는 애기를 들었어 ,



    2. 결혼한 하얀 사람

    족장 딸과 결혼한 놈은, 지금은 마야인처럼 되었다는데, 이전엔 피부색이 달랐다고 하지. 하얀색이었다고 하더라구. 그 놈이 굉장히 용감하고 예의바르니깐 족장이 마음에 들어 딸을 준 모양이야. 그 녀석의 전투복이 저기, 주점에 있다구.



    결론 - 마야인이 된 하얀 사람

    정보에 따르면 하얀 피부의 사람이 메리다 부근에서 마야인들에게 잡혔으나 탈주했다고 한다. 그리고는, 그 중의 한 사람이 포르토벨로 부근의 족장의 눈에 들어 족장 딸을 아내로 삼게되었다고 한다. 아마도 그 사람이 게레로가 아닐까? 주점에 있다는 것이 그의 전투복이라고 한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