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제독은 포르투갈이 싫어




    콜롬 제독은 포르투갈을 몹시 싫어하는 모양이야. 이번에는 그 이유를 알고 싶다는 청년에게서 들어온 의뢰야. 제독의 항해 계획이 포르투갈에서 심한 취급을 받은 모양인데…. 콜롬 제독이 귀국하셨을 때의 모습을 항구에서 물어봐 줘.













    분류
    [해양]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4기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세비야
    목적지
    리스본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2,3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10, 보고시 명성 : 2
    호칭 때를 아는 자(15세기-4)
    아이템 의뢰 알선서 1

    공략
    1. 세비야, 항구관리와 대화

    2. 리스본, 항구관리와 대화

    3. 리스본, 보초와 대화

    진행
    1. 세비야, 항구관리 - 돌아가기 전의 기항

    콜롬 제독은 인디아스에서 돌아올 때, 에스파니아에 거의 다 온 시점에서 태풍을 만나 리스본에 기항했습니다. 본인은 바로 귀국하시고 싶으셨을 텐데요. 거기서 뭔가 있었을 지도 모릅니다. 리스본의 항구관리에게 물어보는게 어때요?



    2. 리스본, 항구관리 - 그 지시를 거역할 순 없다

    네에, 콜롬님이 항구에 정박하셨었지요. 배도 심하게 파손되어 있었고. 그 때, 이 나라 왕한테서 한번 만나자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콜롬님은 정중히 거절을 하셨지만…자세한 것은 왕궁의 보초가 알고 있을 겁니다.



    3. 리스본, 보초 - 콜롬의 굴욕

    왕의 엄명이니까. 콜롬님은 왕궁에 가셨지. 옛날에 자기의 제안을 무시한 왕에게 어째서 젤 처음 인디아스에 도달한 것을 전해야 하냐며 분노했었지. 지금도 콜롬님이 이 나라를 싫어하신다면 아마도 그 때의 일을 굴욕스럽게 생각하시겠지.



    최종 - 제독이 포르투갈을 싫어하는 이유

    콜롬 제독은 인디아스에서 돌아오는 중, 폭풍으로 리스본에 기항했다. 거기서 자신의 제안을 무시한 국왕에게서 만나자는 요청을 받아 할 수 없이 응했다. 그 일때문에 그는 포르투갈을 싫어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