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신천지를 찾아서




    흠…이 도시의 관리로 부터 의뢰가 들어와 있네. 내용은…, 해적 토벌인 것 같아.

    우선 도시 관리에게 의뢰 내용을 자세하게 물어 보게. 뭐, 자네라면 걱정할 필요는 없을 테지만 말이야.












    분류
    [해양]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7세기 1기
    의뢰 장소
    포르토벨로

    목적지
    남 카리브 해 (13740, 4210)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60,000두캇, 선금 : 32,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140, 보고시 명성 : 150
    호칭 때를 아는 자(17세기-1)
    아이템 다누의 기도 1, 데킬라 20, 신비한 깃털 부채 1, 파인애플 10

    공략
    1. 포르토벨로, 도시관리와 2번 대화

    2. 산후안 남동쪽으로 가서 카루타헤나 해적원정대와 해전, 이기면 된다.(13740, 4210근처)

    - 솔플로 라레알 4~6척 나옴
    13740, 4210
    tabindex=0>
    ×
    13740, 4210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 도시관리 - 신천지에 존재한 것은

    정말이지, 골치아프군. 에스파니아의 수송선을 노리는 무리들을 조사한 결과, 아마도 몰락한 위그노들인 것 같군. 그들은 프랑스에서 종교개혁에 찬성한 사람들로 카리브에 신천지를 찾아 건너왔지. 그러나, 여기에서의 생활은 빈곤을 헤매는 생활이었다고 하는데…



    2. 도시관리 - 뜻은 지금에선

    생활에 허덕이던 사람들의 대부분이 해적이 되었다고 한다. 여기 카리브에 건너온 목적이 지금에선……. 에스파니아의 수송선은 산후안의 남동쪽에 있는 제도를 통과하네. 습격을 당한다면 아마도 그곳일 거야. 미리 진을 치고 녀석들을 토벌해주게. 동정이나 유단은 금물이라구.



    결론 - 카루타헤나 해적원정대

    에스파니아의 수송선을 해적들이 노리고 있다고 한다. 그 무리들은 한때 프랑스에서 카리브로 건너간 위그노였다고 하는데… 수송선은 산후안 남동쪽을 지난다고한다. 녀석들은 그 곳에서 숨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토벌을 실행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