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위풍당당한 남자들




    잘 와 주었네!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었네. 가끔 이곳에 오는 위엄있어 보이는 풍모를 한 남자들의 정체를 알아봐 주었으면 하네. 그들은 옆 나라에서 입국해서는 궁전으로 들어가네. 문에서 저지하지 않는 걸 보면 뭔가 사정이 있지 않겠나. 보초에게 물어보게.












    분류
    [해양]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5기
    의뢰 장소
    마르세이유

    목적지
    마르세이유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3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10, 보고시 명성 : 8
    호칭 때를 아는 자(15세기-5)

    공략
    1. 마르세이유, 별궁의 보초와 2회 대화.

    진행
    1-1. 마르세이유, 보초 - 흥미가 있다면

    위엄있는 남자? 그런 사람이 여기를 통과하면 이 내가 가만있을 수 없지…알았어! 와하하. 자네가 말하고 있는 것은 스위스인 용병이야. 나라가 돈으로 고용한 전사지. 자네가 얘기에 흥미가 있는 것 같으면 더 자세히 들려주겠지만….



    1-2. 마르세이유, 보초 - 목숨을 거는 것이 일

    그렇다면 얘기해 주지. 스위스는 인구가 많아 늘 식량이 부족해. 그래서 그들은 주변 나라들에서 용병으로 일해 돈을 벌어들이고 있는 거지. 고용주인 왕에게 보수를 받고 자국에의 교역로를 보장 받는다. 대신 목숨을 걸고 최후까지 싸운다. 그게 스위스 용병이지.



    결론 - 스위스인 용병

    위엄있는 남자들은 스위스의 용병들인 모양이다. 그들은 식량부족으로 타국에 흩어져 용병으로서 보수를 받고 교역로도 확보하려 하고 있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