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이상한 편지




    조합에 무기명의 편지가 와 있다는군. 안에는 「칼레 교외의 저택에서 기다린다」라고만 적혀 있어…. 누군가 이 일을 맡아주었으면 하는데… 다들 왠지 꺼림칙하다고 맡으려고 하질 않네.

    자네가 좀 해결해 주지 않겠나….











    분류
    [모험] 집사
    난이도

    의뢰 장소
    암스테르담
    목적지
    칼레 칼레 남쪽
















    필요
    종류내용
    명성 모험 : 10,000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5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16, 보고시 명성 : 20

    공략
    1. 칼레 남쪽, 동쪽의 폐허 3번 클릭



    ※ 집사 '소피아' 고용 가능
    칼레 남쪽
    지도 출처 : DKK_MAP

    진행
    1-1. 칼레 남쪽, 폐허 - 어서 오세요

    벽에 종이가 붙혀져 있다. 「이곳에 오신 것을 환영하오! 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가재도구는 전부 몰수당하고 가족 네 명이 서로 어깨를 맞대고 의지하며 생활하고 있는 형편이오. 초라한 대접밖에 할 수 없지만 천천히 머물다가 가시오….



    1-2. 칼레 남쪽, 폐허 - 그럼 얘기하겠습니다만

    …나에게는 두 명의 딸이 있소. 위의 딸은 좋은 혼담이 있어 시집을 보냈지. 하지만 둘째 딸은 너무 귀여워한 탓인지 세상 물정을 전혀 모르오, 무리해서 시집보내면 금방 울면서 되돌아올 것이 뻔하지. 그래서…



    1-3. 칼레 남쪽, 폐허 - 부탁드립니다

    …이 문구를 맨 처음 본 당신의 아팔타멘토에서 상식과 예의범절을 몸에 익히도록 하고 싶소. 여기서 당신이 이 종이를 본 것도 하늘의 뜻. 분명히 소피아를 품격 있는 숙녀로 변신시켜줄 것을 믿고 있겠소.」라고 적혀 있다.



    결론 - 집사 소피아 탄생

    번거로운 의뢰를 맡았군. 칼레의 교외에 몰락한 귀족의 저택이 있었다. 그 저택 벽에 종이가 한 장 붙어 있었는데 「이것을 맨 처음 본 사람의 아팔타멘토에서 딸을 집사로써 고용해 주길 바란다」라는 내용이었다. 어서 아팔타멘토로 가서 확인해 보도록 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