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유대관계




    마침 자네에게 부탁할 일이 있었네. 의뢰인은 도시의 화가라네. 북쪽의 해적 바이킹에 대해 조사해 달라는군. 항해가 하고 싶어 자료를 조사하는 중에 흥미가 생겼다나봐. 도시 어딘가에 있을 테니 만나보게나.











    분류
    [해양]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런던
    목적지
    오슬로
















    필요
    종류내용
    스킬
    명성 전투 : 30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3,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32, 보고시 명성 : 40
    아이템 의뢰 알선서 2

    공략
    1. 런던, 왕궁 앞 광장에 있는 청년 화가와 2회 대화

    2. 오슬로, 항구 관리와 대화

    진행
    1-1. 런던, 청년 화가 - 젊은이의 걱정

    아, 당신도 항해자죠? 부럽네요. 바이킹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선 항해술이 필요합니다만…괜찮겠어요?



    1-2. 런던, 청년 화가 - 바이킹의 인간관계

    실례했습니다. 실은 바이킹들의 인간관계를 알고 싶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든지 폭력을 행사하여, 한때는 이 나라를 지배할 정도로 극성이었다는군요. 그런 무리들이니 역시 동료들 사이에서도 분쟁이 끊이지 않았겠지요? 북유럽의 현관이라 할 수 있는 오슬로 항구에 가서 물어 봐 주었으면 합니다.



    2. 오슬로, 항구관리 - 관리의 자랑

    기질이 거친 무리였다는 것은 틀림 없는 것 같아요. 세느강 주변이나 낭트를 발판으로 삼아 남유럽의 도시까지도 습격했다고 하니까요. 하지만 그들은 가족이나 동료와의 유대관계를 무엇보다 중요시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제게도 바이킹의 피가 흐르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결론 - 바이킹의 신뢰

    낭트 등을 발판으로 남유럽까지 악명을 떨쳤던 바이킹은 폭력적인 집단이었지만 가족이나 동료와의 관계는 소중히 여겼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