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키위의 날개




    이 도시의 귀족으로부터의 의뢰라네. 아마도 키위가 왜 날개가 없는지 알고 싶은 모양이네. 키위에 대한 지식이 있는 항해자를 찾고 있는데, 자네, 해 볼 생각 없나?

    자세한 이야기는 본인에게 물어 보게











    분류
    [모험] 애완동물
    난이도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리스본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38,4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40, 보고시 명성 : 32
    아이템 키위(흑갈색) 1

    공략
    1. 리스본, 귀족과 2번대화 (길드관리국 앞)

    2. 리스본, 학자와 2번대화

    3. 발렌시아, 여행중인 학자와 5번 대화(항구관리 앞)

    4. 리스본, 귀족과 대화


    진행
    1-1. 리스본, 귀족 - 키위 주인의 마음

    키위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과 이제야 만나게 되는군. 사실은 나는 키위를 기르고 있는데, 볼 때마다 불쌍한 생각이 들어서 말이야. 이렇게 붙임성 좋고 귀여운 키위가 왜 날개가 없는 걸까. 하늘을 날 수 없는 새라니, 신도 애꿎은 장난을 하는 모양이네…



    1-2. 리스본, 귀족 - 키위 주인이 알고 싶은 것

    그래서 말인데 키위가 왜 날개가 없는지 그 이유라도 알고 싶네. 좀 이상한 의뢰일지도 모르겠지만 조사해주지 않겠나? 우선은 학자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겠군.



    2-1. 리스본, 학자 - 학자가 모르는 일

    키위가 날개가 없는 이유 말입니까. 유감스럽지만, 문헌이 거의 없어서 확실한 것은 말씀드릴수가 없습니다. 원양항해가 가능해지면서 보고된 생물이라서 아직도 불가사의한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2-2. 리스본, 학자 - 발렌시아의 동업자

    즉, 학자라고 해도 나처럼 문헌조사를 위주로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실지조사를 위주로 하는 사람도 있다는 겁니다. 들은 이야기에 의하면 저와 같은 동업자이며 이국의 풍토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 사람이 발렌시아에 있다고 합니다. 그 사람이라면 뭔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3-1. 발렌시아, 여행중인 학자 - 여행중인 학자의 이야기

    키위를 알고 계십니까? 정말 흥미로운 새이지요. 저도 왕가누이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왜 날개가 없는지는 지금도 수수께끼입니다만…. 혹시 도움이 될 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현지에서 들은 키위에 관한 신화를 이야기해드리지요.



    3-2. 발렌시아, 여행중인 학자 - 아오테아로아 숲의 신화

    이것은 숲과 신과 새들의 이야기입니다. 아오테아로아의 숲에는 타네라고 하는 신이 있었습니다. 숲의 창조주로 수호신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그 신에게 곤란한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숲의 나무가 점점 마르기 시작했습니다. 신은 자신이 만든 새들은 모아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3-3. 발렌시아, 여행중인 학자 - 숲의 신의 물음

    신은 이야기했습니다. 숲이 말라 들어가는 것은 땅 속에 있는 벌레가 나무를 먹어버리기 때문이다.누군가 그 벌레를 퇴치할 자가 없는가 라고. 그러나, 새들은 침묵했습니다. 새가 지면을 기어다니면서 벌레를 퇴치하는 그런 가혹한 일은 할 수 없다며…. 그러자, 한 마리의 아름다운 새가 말했습니다. 「제가 하겠습니다」…



    3-4. 발렌시아, 여행중인 학자 - 모두를 위해서

    그 새가 키위였습니다. 신은 말했습니다. 지면의 벌레를 찾기 위해서는 그 아름다운 날개를 바쳐야 한다. 그리고 벌레를 퇴치하기 위해서는 벌레를 먹으면서 살아가야 한다. 키위는 말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하겠습니다」라고. 신은 수긍하고 키위에게 마법을 걸었습니다…



    3-5. 발렌시아, 여행중인 학자 - 모습을 바꾸어

    그러자, 키위는 아름다운 날개를 잃어버리고 땅의 벌레를 먹는 숲의 수호자가 되었습니다. 신은 키위에게 말했습니다. 「너는 아름다운 날개를 잃었다. 하지만, 모두의 영웅으로 칭송되어 영원히 이 이야기는 전해질 것이다」. … 이것이 제가 들은 이야기 입니다. 도움이 되셨습니까?



    결론 - 날개가 없는 이유

    발렌시아에서 들은 여행중인 학자의 이야기는 정말로 흥미진진했다. 아오테아로아에 전해오는 신화에 의하면, 키위는 숲의 새들을 지키기 위해서 자신의 날개를 잃은 것 같다. 곧장 의뢰인에게 보고하러 가자



    4. 리스본, 귀족 - 날개가 없는 이유

    날개를 잃은 이유는 그 고귀한 영혼의 증표라는 거였군. 키위는 불쌍한 새가 아니네. 진정으로 고귀한 새야. 자네의 보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네. …자네도 그 작은 영웅과 함께 생활해보지 않겠나? 조련사에게 맡겨둔 키위가 있다네. 부디 받아 주게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