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성스러운 수의




    자네도 알고 있나? 진짜인지 어떤지는 모르지만, 예수가 처형당할 때 두르고 있던 성의가 공개된 모양이네. 그것에 대해 알아봐 주게. 이런 이야기는 교회와 관련이 있는 사람이 잘 알고 있을 것 같네.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제노바 제노바 교회

    발견물
    [종교유물] 2 그리스도의 성의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79,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230, 카드 획득 경험치 : 115, 보고시 경험치 : 140, 보고시 명성 : 140
    아이템 의뢰 알선서 3

    공략
    1. 리스본 성당(교회), 사제와 2회 대화

    2. 제노바 교회, 수녀와 대화

    3. 제노바 교회, 예술가와 대화

    4. 제노바 교회, 책장 앞 탐색

    진행
    1-1. 리스본 성당, 사제 - 사제의 고동소리

    예수님을 감싸고 있었다는 아마로 된 천 말입니까? 저도 보고 왔습니다만, 그렇게 가슴이 고동친 것은 처음입니다. 천 년이 넘는 세월을 뛰어 넘어, 예수님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답니다!



    1-2. 리스본 성당, 사제 - 믿는 자는 구원을 받는다

    그 성의가 진짜인지 아닌지는 논할 문제가 아닙니다. 모든 것은 믿음으로 의미가 있는 것이니까요. 예수님의 성의를 공개하고 있는 곳은 제노바의 교회입니다. 한 번만 봐도 의심할 마음조차 어디론가 사라져버릴 것입니다.



    2. 제노바 교회, 수녀 - 기적과의 입회

    당신도 예수님을 감싼 성의를 견학하러 오셨습니까? 이번 공개가 끝나면 다시 토리노의 대성당으로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책장 위에 전시되어 있는 것이 그 성의입니다. 이 예술가도 흥분을 금치 못하고 계십니다.



    3. 제노바 교회, 예술가 - 예술가의 감동

    당신도 예수님을 감싼 성의를 보셨습니까? 정말 놀랐습니다. 성의에 부착되어 있는 핏자국이 성서에 있는 수난의 흔적과 완전히 일치하고 있습니다. 이 고동치는 가슴을 억제할 수가 없습니다!



    결론 - 예수를 감싼 성스러운 아마

    성의가 진짜라는 증거는 입수할 수 없었다. 하지만, 수난을 당한 예수의 상처 부분과 성의에 부착되어 있는 핏자국의 위치가 일치하고 있다는 증언을 들었다. 사제의 말대로 믿는 것에 의미가 있다. 성스러운 수의는 책장 위에 공개되어 있으니까 확인해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