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죠제의 이야기




    너, 전에 항해술을 배울 수 있는 학교에 대한 학자의 조사를 도와주었지? 그 녀석에게서 추가 의뢰가 왔어. 그 학교에 강한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의 사례로서 죠제라는 녀석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해. 주점에라도 가보면 본인 또는 아는 사람이라도 만날 수 있을지 몰라.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1기
    특징
    에피소드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리스본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35,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30, 보고시 명성 : 24
    호칭 때를 아는 자(15세기-1)

    연속 퀘스트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리스본 주점, 파비오와 대화

    2. 포르투, 조선소와 두아르테 로페스저택 사이의 베르타와 대화

    3. 파루, 항구관리 앞 리노와 대화

    4. 리스본 주점, 술주정꾼과 대화 (따라가기 풀리면서 약간 이동되므로 부케부터 대화)

    5. 리스본, 교역소주인 옆 파비오와 대화

    진행
    1. 리스본 주점, 파비오 : 과거

    파비오에게서 죠제의 과거에 대한 얘기를 들었다. 철이 들기 전에 어머니를 잃고, 15살 때 아버지도 잃었다고 한다. 포르투에 그녀의 어머니 대신이었던 여인이 있다고 한다. 만나러 가보면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2. 포르투, 베르타 : 어머니 대신이었던 여인

    죠제의 어머니 대신이었다고 하는 베르타에게서 죠제가 어렸을 때의 일과, 죠제의 아버지에 관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 밖에도 리노라는 인물이 죠제와 나이도 비슷해 친했으니 이야기해보는 게 좋을 거라고 말했다. 리노는 지금 파루에 있는 것 같다. 찾아보자.



    3. 파루, 리노 : 친구 같은, 가족 같은.

    리노라는 인물과 이야기했다. 리노는 부친인 파비오와 뜻이 맞지 않아, 어렸을 때 마르셀로의 조선소에 제자 입문하여 죠제와 만났다고 한다. 리노는 조금이지만 죠제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자세한 이야기는 파비오에게 물어보아야 한다. 리스본의 주점에서는 어디 있는지 들을 수 있을까.



    4. 리스본 주점, 술주정꾼 : 아버지의 죽음을 생각하다.

    파비오를 찾는 도중에 술주정꾼에게 휘말렸으나, 죠제와 마르셀로와 재회하였다. 베르타와 리노에 대한 이야기를 했더니, 죠제는 부친의 죽음을 떠올렸는지,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고 사라졌다. 역시 파비오에게도 이야기를 들을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상업지구에서 찾아보자.



    5. 리스본, 파비오 : 죠제의 꿈

    드디어 파비오와 재회하여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도 함께 생각해보면, 죠제는 조선소 주인이었던 부친의 유지를 이어받아 배를 만들어 바다를 달리는 꿈을 안게 된 거 같다.



    6. 결론 : 죠제

    죠제와 관련된 사람들에게서 그녀의 과거와 성격에 대해 들었다.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 자신이 만든배를 타고 항해를 하는 꿈을 꾸는 그녀에게, 사그레스의 학교는 매우 매력적이었을 것이다. 이를 정리해 조합에 보고하고 학자의 사그레스 지원 활동에 도움을 주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