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화가의 적재적소




    어떤 화상의 의뢰네. 어떤 화가가 화환 속에 성모를 그린 그림을 발표한 모양인데 그 그림이 아주 마음에 든다며 사고 싶다고 하네. 그 그림을 그린 화가와 직접 교섭하고 싶으니 화가에 대해 조사해 달라는군. 그런데 성모와 화환의 터치가 전혀 다르다고 하는 걸 보니 합작일지도 모르네.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7세기 1기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스톡홀름
    목적지
    함부르크 함부르크 교회

    발견물
    [미술품] 4 화환의 성모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11,000두캇, 선금 : 1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650, 카드 획득 경험치 : 325, 보고시 경험치 : 170, 보고시 명성 : 160
    호칭 때를 아는 자(17세기-1)
    아이템 의뢰 알선서 6

    공략
    1. 스톡홀름, 대장장이와 대화

    2. 암스테르담, 광장의 미술상과 대화

    3. 네덜란드 총독 관저(암스테르담), 루벤스와 2번 대화

    4. 함부르크 교회, 책장 오른쪽 벽에 있는 창문 밑에서 탐색

    진행
    1. 스톡홀름, 대장장이 - 꽃의 브뤼겔

    꽃 속의 성모 말인가. 잘 모르겠네. 꽃을 잘 그리는 당대 제일의 화가라면 알고 있지만 말이야. 브뤼겔이라는 플랑드르의 화가야.「꽃의 브뤼겔」이라고 불리는 화가 일가의 차남이지. 꽃뿐만 아니라 자연이나 동물의 묘사에 있어서는 아무도 못 따라올 거야.



    2. 암스테르담, 미술상 - 루벤스와 친구

    화환의 성모 말입니까. 글쎄요… 브뤼겔가의 차남이 꽃을 잘 그리는 건 사실이지만, 인물은 잘 그리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자신의 부친처럼 농민의 풍경을 그렸던 모양인데, 성모는 루벤스가 집필한 것이 아닐까요? 두 사람은 친구 사이니까요.



    3-1. 네덜란드 총독 관저, 루벤스 - 현인끼리의 합작

    아~, 그 그림 말인가. 맞아, 브뤼겔하고 합작한 거네. 꽃으로 장식된 성모의 구도가 떠올랐는데 꽃이라면 역시 그 친구밖에는 없다고 생각했지. 꽃은 그 친구의 주특기니까 말이야. 복수의 화가가 제각각 자신의 특기 분야를 담당하면 얼마나 멋있는 작품이 완성될지 시험해보고 싶었어.



    3-2. 네덜란드 총독 관저, 루벤스 - 우정이 만들어낸 비매품

    …그 그림을 사고 싶단 말이군. 내가 혼자 그린 거라면 교섭에 응할 수도 있지만 브뤼겔하고 같이 그린 것이라서…. 그리고 그 그림은 우리의 우정이 만들어낸 작품이라네. 그림을 팔 수는 없지만 함부르크 교회에 있는 그림을 언제든지 볼 수 있도록 해 두지.



    결론 - 특기 분야를 살린 그림

    화상이 원하는 그림은 인물 묘사에 뛰어난 루벤스와 꽃이나 자연물의 묘사에 뛰어난 브뤼겔의 합작인 모양이다. 고명한 화가가 제각각의 특기 분야를 담당한 주옥 같은 작품인데, 팔 생각은 없다고 한다. 함부르크 교회에 있다고 하니, 자세한 위치를 확인해서 화상에게 보고해야겠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