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도시의 박식한 사람에게 물어본다




    세비야의 거리는 둘러 봤나? 아직 보지 않았으면 일보다는 먼저 도시를 둘러보는게 좋을걸세. 도시에 살고 있는 정보원을 발견해서 앞으로 어떻게 일을 해 나가면 좋을지 물어보는 것은 어때? 그는 항상 광장에서 산책을 하고 있으니 가보게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세비야

    목적지
    세비야 세비야 주점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5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5

    공략
    1. 세비야, 광장 정보원과 대화 (은행에서 남쪽으로 보이는 나무 근처)

    2. 세비야 주점, 주점주인과 대화

    ※ 에스파니아 수습모험가 한정 퀘스트(여급보고 불가능)

    진행
    1. 세비야, 정보원 - 도시의 정보통의 이야기

    정보통? 뭐, 그렇게 부르는 사람도 있지. 나 같은 사람보다 훨씬 더 정보통이라고 부르기에 알맞은 사람이 있네. 그건 선원들이 모이는 주점주인이지. 어려운 일이 생기면 그에게 물어보게! 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어드바이스네!



    2. 세비야 주점, 주점주인 - 주점주인

    오, 어서오게. 처음보는 얼굴인데…아, 신출내기군.

    세비야에 잘 왔네. 당신같은 선원이 모이는 곳이지. 조합 일로 어려운 일이 생기면 여기로 오게. 내가 아는 거라면 뭐든지 가르쳐 줄 테니. 뭐 수고비라고 생각하고 그럴 땐 한잔 주문하게.



    결론 - 정보가 모이는 장소

    주점은 선원들이 모이는 장소이며 조합의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는 뭔가 도움이 되는 모양이다. 그런 정보를 얻기 위해선 술 한잔정도 주문할 필요가 있는 모양이다. 조합으로 돌아가 들은 것을 의뢰인한테 보고해야겠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