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흡혈귀 출현




    모험가 조합에서 의뢰가 왔는데, 자네가 맡아주지 않겠나? 휴게소의 단골손님한테 들은 이야기인데 이 지방에는 흡혈 생물이 사는 모양이다. 그 녀석이 사람에게 위험한 생물인지 조사해 달라고 하네.

    정보를 준 단골손님이라면 오늘도 슬슬 한잔 시작하고 있을 거야.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자카르타
    목적지
    지아딘 지아딘 북서쪽

    발견물
    [곤충] 4 물사마귀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89,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650, 카드 획득 경험치 : 325, 보고시 경험치 : 150, 보고시 명성 : 140
    아이템 의뢰 알선서 6



    공략
    1. 자카르타, 교역상과 대화

    2. 말라카, 휴게소 주인과 대화

    3. 지아딘, 뱃사람과 대화

    4. 지아딘, 청년과 대화 (도시관리 밑 3갈래 길 중 가운데 위치)

    5. 지아딘 북서쪽, 빨간꽃 근처에서 관찰, 생태조사
    지아딘 북서쪽
    지도 출처 : 여주해신



    진행
    1. 자카르타, 교역상 - 말라 버린 개구리

    이 얘기는 내가 일 때문에 말라카를 방문했을 때 들었다네. 어느 상인이 도시 안쪽을 탐험하다가 온몸의 피가 말라 버린 개구리를 발견했다고 했지. 주변에 수상한 생물은 없었던 모양인데, 관심이 있으면 말라카 휴게소주인에게 물어보게.



    2. 말라카, 휴게소 주인 - 진실은 무엇일까

    흡혈 생물의 이야기인가. 그 소문은 지아딘의 뱃사람에게 들은 이야기라네. 지아딘 교외에서 발견한 모양이야. 어쩌면 더위에 못이겨서 말라버린 개구리를 우연히 본 것인지도 모르지만 말이야. 사람의 피를 빨아 먹었다는 이야기는 못 들어봤는데 어떻게 된 사실인지 궁금하군.



    3. 지아딘, 뱃사람 - 흡혈 곤충

    음? 그 이야기를 한 것은 분명히 나인데…, 그렇게까지 번졌단 말인가! 저기 있는 주인에게 농담한 것 뿐인데…. 분명히 이 도시밖에 그 녀석은 살고 있지. 단… 그 녀석은 작은 곤충이지만 말이야. 다음 이야기는 도시의 젊은이에게 듣게. 어디에 있는지 가르쳐 줄 거야.



    4. 지아딘, 청년 - 물가의 흡혈귀

    그 녀석은 입에서 소화액을 뿜어서 먹이를 녹인 다음 그 체액을 빨아 먹지. 그러니까 체액을 흡입당한 먹이가 말라 버리는 것처럼 되는 거라구. 이 도시밖에 빨간 꽃이 피는 곳이 있는데 그 주변의 물가에 가면 금방 발견할 수 있을 거야.



    결론 - 체액을 빨아먹는 곤충

    공포의 흡혈 생물은 작은 곤충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는 않는 모양이지만 아주 흥미로운 성질을 가진 곤충이기 때문에 조사를 계속하기로 했다. 이야기에 의하면 지아딘 교외의 빨간 꽃 주변의 물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양이다. 현지로 가서 조사해보자.

  • Today : 0
  • Yesterday : 0
  • Total : 0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