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도둑맞은 비문




    어느 역사학자한테서 의뢰가 왔네. 잘은 모르겠지만 얼마 전에 어떤 유물의 파편을 발견했는데 그 복구작업을 이 도시의 학자에게 부탁한 모양이네. 그래서 그 복구 현황을 보고 와 달라고 하네.

    서고에 들릴 일이 있으면 겸사겸사 해 주지 않겠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알렉산드리아
    목적지
    카이로 카이로 남동쪽

    발견물
    [역사유물] 2 메르엔프타하 비문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63,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310, 카드 획득 경험치 : 155, 보고시 경험치 : 130, 보고시 명성 : 130
    아이템 의뢰 알선서 4

    공략
    1. 알렉산드리아 서고, 학자와 2회 대화

    2. 알렉산드리아, 휴게소 주인과 대화

    3. 카이로 남동쪽, 뾰족바위 클릭

    4. 카이로 남동쪽, 뾰족바위 근처에서 탐색

    - 표식으로 부터 동으로 23m, 북으로 17m
    카이로 남동쪽
    지도 출처 : FiveStarStory

    진행
    1-1. 허둥대는 학자

    아아아…! 이게 무슨 난리야…! 설마 복원 도중에 도둑을 맞아 버릴 줄이야…. 아, 아아…, 항해자께서 계셨군요. 서고에는 무슨 용건이십니까? …네? 비문을 보러 오셨다구요?



    1-2. 비문, 행방불명

    아, 지금 바로 그 비문 때문에 큰 일입니다!. 비문을 도둑맞아 버렸습니다! 그 비문을 복원하면 옛날에 어떻게 운하가 만들어졌는지 판명됐을지도 모르는데! …죄송합니다. 아아…, 어딘가에 실마리가 없을까…



    2. 최강의 정보망

    학자가 복원 도중에 비문을 도둑 맞았다구? …흠, 그리고 보니 최근에 이 주변에 산적이 출몰한다고 들은 적이 있어…. 아마 카이로 교외에 있는 뾰족바위를 표식으로 산적끼리 연락을 취하고 있는 모양이야. 그 녀석들일까?



    3. 산적의 가치관

    …메모가 있다. 산적이 연락용으로 놓고 간 것일까? 「감쪽같이 훔쳐왔는데 뭐라고 써 있는지 도무지 모르겠다. 게다가 손상도 심해서 아무리 봐도 보물은 아닌 것 같다. 그냥 버리기로 했다」



    결론 - 비문탈환

    학자한테서 복원 도중의 비문을 훔쳤다고 생각되는 산적이 남긴 글을 발견했다. 아무래도 산적의 눈에는 차지 않아서 비문은 버려진 것 같다…. 근처 어딘가에 버려져 있을지도 모르니 주의깊게 관찰해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