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내밀한 의뢰




    너…, 혹시 이상한 일에 관여하진 않았겠지? 병사처럼 보이는 옷차림의 남자가 네 앞으로의 의뢰장을 두고 갔어. 리스본의 교회 안에서 기다린다고 말했는데….

    …아니, 나는 직업상, 깊이 개입할 생각은 없어. 자세한 이야기는 의뢰인에게 직접 들어보라고.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1기
    특징
    에피소드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포르투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20,000두캇, 선금 : 20,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30, 보고시 명성 : 24
    호칭 때를 아는 자(15세기-1)
    아이템 세계 언어 해설서 20

    연속 퀘스트

    공략
    1. 리스본 성당(교회), 하사관과 대화

    2. 리스본, 대장장이 근처의 피혁 장인 혹은 가축상과 대화

    3. 포르투, 교역소주인과 대화

    진행
    1. 리스본 성당, 하사관 - 의뢰인

    나름 신분이 높아보이는 남자에게서 죠제에게 데려가 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남자는 죠제의 옛 친구라고 한다. 일단 마르셀로 조선소 근처에 가면 죠제의 모습도 볼 수 있을까.



    2. 리스본, 피혁 장인 - 포르투에

    죠제를 찾고 있었는데, 최근 포르투갈의 정세나 국정에 불만을 가진 사람들과 만났다. 그것을 타이른 마르셀로에게서, 죠제가 지금 포르투에 있다는 것을 들었다. 의뢰인은 육로로 포르투에 간다고 한다. 현지의 교역소에서 만나기로 약속하자.



    3. 포르투, 교역소주인 - 조력

    포르투에 죠제의 모습을 보러 갔더니, 리노나 상인과 옥신각신하는 상황을 만나게 되었다. 지나칠 수 없게 된 의뢰인의 중개로 그 자리는 수습되었다. 그 후, 의뢰인의 이야기를 듣고 꿈에 의욕을 낸 죠제가 떠나고 난 뒤, 의뢰인이 포르투갈의 왕자 엔리케라는 것이 밝혀졌다.



    결론 - 해후

    엔리케의 의뢰로 오래된 지인이라는 죠제의 모습을 보러갔다. 그러던 도중에, 항해 사업에 대한 서민들의 불만의 목소리를 들었다. 죠제는 엔리케가 지인이라는 것도, 왕자라는 것도 모르고 항해에 의욕을 보이고있는데, 괜찮을까…. 무슨 일이 있으면 리스본의 조합에 의뢰가 올 것이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