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푸른 하늘 아래의 환상




    내륙을 행상하는 캐러밴 대원들 사이에서 묘한 소문이 나돌고 있네. 대륙의 동쪽 끝에는 환상의 나라가 있다는 거야. 이것에 대해 메흐메드 샤낙 님이 조사를 의뢰해 왔네. 힘든 내륙 조사기 때문에 생존 능력이 뛰어난 모험가의 협조가 필요하다는군.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알렉산드리아

    목적지
    중경 중경 남서쪽
    발견물
    [곤충] 5 임페리얼호랑나비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815,000두캇, 선금 : 8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250, 카드 획득 경험치 : 625, 보고시 경험치 : 750, 보고시 명성 : 600
    아이템 의뢰 알선서 9, 희소생물도감 1

    연속 퀘스트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알렉산드리아, 메흐메드 샤낙과 대화 3번(생존 5랭 필요-공유가능)

    2. 캘커타, 주점 주인과 대화 1번

    3. 중경, 주막 주인과 대화 1번

    4. 중경, 북쪽 저택 앞 소녀와 대화 2번

    5. 중경 남서쪽, 중앙 서쪽의 큰바위 클릭 1번

    6. 중경 남서쪽, 북동쪽의 뒤집힌 바위 클릭 1번

    7. 중경 남서쪽, 뒤집힌 바위 남동쪽에서 관찰 후 생태조사
    중경 남서쪽
    지도 출처 : FiveStarStory

    진행
    1-1. 환상의 나라

    환상의 나라를 믿는 건 아니네. 아마 극한 상황에서 신기루라도 본 거겠지. 하지만, 캐러밴 대원의 증언이 일치하는 부분도 많아서 환상이라고 결론 내릴만한 근거가 없네. 캐러밴이 사건에 휘말리기라도 하면 곤란하니까, 사건성이 없는지를 확인해두고 싶네.



    1-2. 안개속 푸른 하늘과 무지개와 인영

    그들의 증언은 이렇다네. 캘커타에서 내륙으로 나아가, 산맥 너머의 한 장소에서 하룻밤 묵었는데, 안개에 둘러싸여 잠에서 깼다는군. 그러자 안개 속에서 푸른 하늘과 무지개가 보이고, 한동안 그 아름다움에 넋을 잃고 있자 희미한 사람의 모습이 나타나... 이윽고 안개가 사라진다고.



    1-3. 사람의 정체는

    사람의 모습이 나타나는 것이 안개가 걷히는 신호라네. 그러나 안개가 걷혀도 사람의 정체는 알 수 없었다는 거야. 말로만 들으면 좀 불길하지만, 실제로 본 사람은 이상하게도 불길한 느낌은 아니라고 했네. 속임수나 유괴 같은 것이 아닐지 조사해주게.



    2. 무언가를 찾는 사람의 그림자

    여기서 동쪽의 명나라로 가기 위해 육로를 이용하는 행상들은 많아. 묘한 안개를 봤다는 이야기도 자주 듣네. 안개 속에서 움직이는 사람의 모습은 무언가를 찾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 중경이라는 도시가 행상들의 중계지점이니, 그곳에서 물어보면 어떻겠나?



    3. 중경의 소문

    그 이야기는 몇 년 전에 크게 화제가 되었네,. 이곳 교외 서쪽에 있는 산지에는, 묘한 안개가 끼는 새벽이면 파란 하늘과 무지개가 나타나고 죽은 사람이 손짓을 한다고... 하지만 그 정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무섭거나 불가사의한 느낌은 아니라고 하더군. 그리고 보니, 이곳의 소녀가 그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 있었어.



    4-1. 사라진 모험가와 아버지

    그 소문이 나기 얼마 전에 이국의 모험가가 아버지를 찾아왔어요. 아버지와 그 사람은 아침 일찍 교외로 나갔다가 저녁땐 아버지 혼자 돌아왔어요. 그날 아버지는 갑자기 학자를 만나러 항주고 간다고 하시고는 이곳을 떠났어요, 그때부터예요. 그 유령의 소문이 나기 시작한 건...



    4-2. 그들의 목적

    모험가의 유령이 아닐까, 아버지가 죽인 건 아닐까 라는 소문도 있었어요. 지금은 그 혐의도 풀어졌지만, 아버지는 항주에서도 사라진 모양이에요. 모험가님과 아버지는 아침 일찍 왜 교외로 갔을까요... 그걸 알면 아버지가 사라진 이유도 알 수 있을 것 같은데...



    5. 먼 이국의 벗에게

    ... 존 트라데스칸트, 먼 이국의 벗이여, 자네가 꿈을 쫓아 세계를 돌아다니는 것에 감동했네. 나도 이렇게 있을 수만은 없어. 잃어버린 꿈... 삼국지의 세계에 내 삶을 던져보고 싶다. 언젠가 이 땅에서, 서로가 거머쥔 꿈을 안주로 술잔을 나누세. 부디 건강하기를...



    6. 먼 동쪽의 벗에게

    ...먼 동쪽의 벗이여, 자네 말대로 따뜻한 밤이 지나고 새벽녁에 기온이 떨어지자 안개가 생겼네. 그리고 며칠 후, 마침내 내가 원하던 환상과 만나게 됐지. 안개에 반사된 빛나는 날개, 늠름한 비상, 자네에게도 보여주고 싶었네. 자네가 꿈을 쫓는 한, 나도 미지의 생물을 찾으리. 부디 건강하기를...



    결론 - 푸른 하늘 아래의 환상

    트라데스칸트는 여기에 무언가를 찾으러 왔던 것 같다. 안개에 반사된 빛나는 날개가, 예의 푸른 하늘과 무지개를 만들어낸 것으로 생각된다. 무언가를 찾는 듯한 사람의 그림자는 조사하고 있는 트라데스칸트일지도 모른다. 그 생물을 발견하여 의뢰에 사건성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