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아버지의 등




    안평에 있는 정경이라는 아이가 의뢰를 해왔네.

    대만 부근의 지역을 잘 아는 항해자에게, 아버지에 대한 조사를 맡기고 싶다는군.

    의뢰인은 아직 어린 것 같은데, 아버지에 대해 잘 모른단 소린가?

    아버지의 등을 바라보며 자랄 시기일텐데....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7세기 3기
    특징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자카르타
    목적지
    중국 남동쪽 해안

    발견물
    [보물] 5 운남 참마도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214,000두캇, 선금 : 2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030, 카드 획득 경험치 : 515, 보고시 경험치 : 250, 보고시 명성 : 220
    호칭 때를 아는 자(17세기-3)
    아이템 운남 참마도 1, 의뢰 알선서 8

    연속 퀘스트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안평, 승천부 앞 정경과 대화

    2. 안평, 승천부 앞 정성공 부하와 대화

    3. 안평, 도시관리와 대화

    4. 안평, 승천부 앞 정경과 대화

    5. 나가사키, 주점 다카츠구와 대화

    6. 천주, 도시관리와 대화

    7. 안평, 하빈과 2번 대화 (마을지도 정확히 북서쪽에 위치)

    8. 안평, 승천부 앞 정경과 대화

    9. 중국 남동쪽 해안, 북서쪽 뒤집힌 바위 근처에서 탐색
    중국 남동쪽 해안
    지도 출처 : FiveStarStory

    진행
    1. 정성공의 자녀

    안녕하세요, 의뢰를 수락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저희 아버지에 대한 조사를 부탁하고 싶어요. 제 아버지는 이 저택 안에 계신 정성공이란 분입니다. 아버지는 저보다도 관리나 부하들이 더 잘 아실 거예요...



    2. 고독한 영웅

    흠.... 정경님께서 그런 말씀을... 하긴, 정경님이 태어나시기 훨씬 이전부터, 정성공님은 명에 충성을 다하여 군사와 정치에서 활약하고 계시네.지금도 정성공님은 잠시도 쉬지 못하고 계실 거야. 정성공님을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네.... 무척 위험한 일이지.



    3. 그저 앞만 바라보며

    정경님은 정성공님의 아들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은 훌륭한 분이시지만, 지금 정성공님의 눈에는 그마저도 보이지 않으실걸세. 그 분은 그저 앞만 바라보며, 길을 막는 장애물과 홀로 싸우고 계시지. 우리가 할 수 있는건, 그 뒷모습을 지켜보며 따라가는 것뿐이라네.



    4. 아버지의 마음

    아버지는 혼자서 싸울 수밖에 없다고요... 왜그런걸까요. 아버지와 뜻을 함께하는 동료는 얼마든지 있는데. 저도 그중 하나인데.... 아버지는 언제부터 홀로 싸우고 계셨던 걸까요. 저와 비슷한 나이셨을 땐, 나가사키에 살고 계셨다던데....



    5. 히라도에서 보낸 유년기

    정성공님이요...? 북쪽 히라도 섬에서 지내시다가, 아버님 사정 때문에 어린 나이에 천주 근처로 옮겨 가셨다고 들었습니다. 그 아버님은 당시 근방에서 가장 강한 세력을 자랑하는 무역 조직을 통솔하셨다던데.... 아버님이 무척 자랑스러우셨겠지요.



    6. 아버지와 아들

    정성공님은 젊은 시절 수재라 불리셨지만, 아버지인 정지용님도 관사의 인정을 받고 계셨네. 정성공님은 아버지와 함께 황제 폐하를 섬기려 했던 듯하지만, 정지용님의 의견에 대립하여 등을 돌렸지. 정지용님과 정성공님에 대해서라면 안평의 하빈님이 잘 아실 걸세.



    7-1. 이상주의자와 현실주의자

    내가 볼 때 그 부자는 걸출한 재능을 가졌지만, 성격은 정반대네. 처한 상황을 냉정히 분석하는 정지용님과 이상을 추구하는 정성공님. 정성공님의 이상은 워낙 높아서, 타인은 물론 자기 자신에게까지 냉정한 태도를 보이시는 경향이 있네. 의지할 아버님을 잃었으니, 그러는 수밖에 없겠지....



    7-2. 뒤늦게 깨달은 「아버지의 마음」

    정성공님은 검을 휘두르며 놀고있던 정경님을 크게 혼내신뒤, 내게 말씀하셨네. 「내가 이검을 차고 아버지와 함께 싸웠듯. 내 아들이 이 검을 휘두르는 모습을 곁에서 보고 싶네」 라고... 정성공님은 언젠가 정경님과 함께 이상을 실현하고 싶으신게야.



    8. 아버지와 아들이 나란히 바라보는 미래

    저도 기억하고 있어요. 그 뒤에 업어주신 아버지의 등이 따뜻했던 것도, 목말을 태워주셨던 것도...아버지께서 오로지 앞만 보는 분이시라면, 그 곁에 나란히 서면 되겠네요! 저는 아버지와 함께 검이 필요없는 세상을 만들겠어요!



    결론 - 아버지와 나란히 서기 위해

    따르고 있던 아버지와 결별하고, 정성공은 열심히 이상을 추구했다. 그걸 안 어린 정경은 아버지를 보좌 하겠다고 힘차게 결의 했다. 정성공의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나, 정경이 바라는 것은 검이 필요없는 세상이라고 한다. 항주 남쪽에 있는 그 검을 답례로 주겠다고 한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