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대관의 땅




    로마에 있는 크리스티나라는 아가씨가 자네를 찾고 있네. 스웨덴 왕의 대관의 땅에 대해 알아봐달라는 의뢰인데, 자세한 내용은 직접 얘기하겠다는군.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의뢰 장소
    나폴리, 마르세이유, 제노바
    목적지
    발트해 (840, 1911)

    발견물
    [사적] 4 감라 웁살라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00,000두캇, 선금 : 1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750, 카드 획득 경험치 : 375, 보고시 경험치 : 230, 보고시 명성 : 200
    아이템 의뢰 알선서 8

    공략
    1. 로마, 지도상 북동쪽 마차 앞 분수대의 크리스티나와 6번 대화

    2. 발트해, 스톡홀름 북쪽 반도를 돌아간 곳에서 인식
    840, 1911
    tabindex=0>
    ×
    840, 1911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1. 로마, 크리스티나 - 향수병?

    왔군. 네게 스톡홀름 근교의 한 장소를 조사해 달라고 부탁할까 한다. …음, 향수병은 아닌 것 같지만…. 아니, 향수병일지도 모르겠구나….



    1-2. 로마, 크리스티나 - 전사의 운명

    얼마 전 발렌슈타인과 이야기를 나눴을 때, 녀석은 전쟁 시의 전사의 운명이란 불안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전쟁이 계속되는 이상 전사는 오래 살지 못한다고. …아바마마께서 발렌슈타인의 손에 죽을 수도 있고, 어쩌면 그 반대의 상황이 있을 수도 있지. …전쟁이 계속되는 이상, 안정될 수 없는 거야….



    1-3. 로마, 크리스티나 - 남겨진 자들의 바람

    나는 아직 아바마마께 배워야 할 것이 많다. 아바마마와 좀 더 함께 있고 싶어…. 이런 생각을 하는 건 나 뿐만이 아닐 것이다. 발렌슈타인의 아내나, 평범한 농민의 자식들도 바라는 것은 다 같을 거야. 그 바람을 이뤄주기 위해서라도 전쟁을 끝내야만 한다.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야 해….



    1-4. 로마, 크리스티나 - 평화를 향한 맹세

    어려운 일인 줄은 안다. 내가 생각하는 평화와 다른 누군가의 평화가 서로 다를 수도 있으니, 그걸 조율하는 데도 시간이 걸리겠지. 그때까지 아바마마께서 살아 계실지는… 알 수 없는 일이야. 그래서 나는 지금, 대관의 땅 앞에 맹세를 하려고 한다. 너를 그 증인으로 부른 거야.



    1-5. 로마, 크리스티나 - 선서

    나는 지금부터, 부왕 구스타프 2세 아돌프의 자녀로서, 스웨덴 왕의 혈족으로서, 스스로가 왕이 되어 유럽 평화를 위해 행동하겠다. 험한 길이 되겠지만, 약한 소리만큼은 절대로 하지 않겠어! 지키고자 하는 것을 위해, 나는 왕이 되겠다.



    1-6. 로마, 크리스티나 - 여왕 크리스티나의 탄생

    데카르트도 말한 적이 있지.「자신이 인정한 것만이 진리이다」라고…. 저마다의 가치관에 근거한 이상국을 건설하기 위해 사람은 누구나 스스로 왕이 될 권리를 가지고 태어난다. 나는 그 권리를 행사할 생각이야.

    …친구여, 나의 맹세를 대관의 땅에 전해주지 않겠는가…?



    결론 - 소녀의 맹세를 전하기 위해

    어린 나이에 유럽의 장래를 생각하는 크리스티나의 평화 이념을 엿볼 수 있었다. 그녀의 맹세를 스웨덴 왕의 대관의 땅에 전하기 위해 발트 해로 향하자. 스톡홀름보다 약간 북쪽이라고 하니 해상에서 보일지도 모르겠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