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삼색고양이




    전에 고양이에 관한 의뢰를 보냈던 나가사키의 상인, 기억하나? 그 건에 대해 할 말이 있다면서, 자네를 지명해서 또 의뢰를 보내왔어. 별로 심각한 얘기는 아니니 부담갖지 말고 오라더군.











    분류
    [모험] 애완동물
    난이도

    의뢰 장소
    자카르타
    목적지
    나가사키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64,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48, 보고시 명성 : 60
    아이템 삼색고양이 1



    연속 퀘스트



    공략
    1. 나가사키, 수상한 상인과 대화 x 2회

    2. 나가사키, 다카츠구와 대화

    3. 나가사키 북쪽, 오두막 클릭

    4. 나가사키, 수상한 상인과 대화

    5. 나가사키, 다카츠구와 대화


    진행
    1-1. 나가사키, 수상한 상인 - 고양이의 거점

    어서 오세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는 꼴사나운 모습을 보여서 죄송했어요….저는 그 후, 녀석이 낮잠을 자곤 하던 교외의 오두막으로 찾아갔습니다.

    그랬더니…!



    1-2. 나가사키, 수상한 상인 - 돌아온 고양이

    그 고양이가 있지 뭡니까! 여태까지 그랬던 것처럼, 제가 아는 당당하던 모습 그대로! 짜잔~ 하고! 분명히 그때 그 고양이가 맞을 거예요! 고양이는 목숨이 아홉 개라고 하니, 어려져서 돌아온 게 틀림없어요! 다카츠구도 제 말이 맞을 거라고 해줬다구요!



    2. 나가사키, 다카츠구 - 고양이 목숨은 아홉 개

    고양이는 목숨이 아홉 개라니… 외국에는 재미있는 전설도 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정말로 그 고양이가 어려져서 돌아온 건지, 그냥 그 고양이의 새끼인지는 알 수 없지요. …저도 한번 보러 가볼까 싶군요. 교외의 오두막이라고 하셨죠…?



    3. 나가사키 북쪽, 오두막 - 고양이 등장

    …고양이는 보이지 않는다. 다카츠구는 삼색 고양이 수컷을 배에 태우면 길하다고 했다. 상인이 말한 그 고양이도 수컷이었을까?

    수컷이 맞다면, 소문을 들은 항해자들이 고양이를 찾아 이리로 올 것이다…. 언제 나타난 건지 고양이 한 마리가 보인다. …심지어 따라온다?



    4. 나가사키, 수상한 상인 - 헤어질 때가 되었다

    오? 오두막에 있던 아이가 웬일로? 설마 당신을… 당신을 따라온 건가요? 그런 건가요? …그래… 내가 고향을 떠나 이 나라에 정착한 것처럼, 고양이도 새로운 여행을 결심한 거로군요. …그렇다면 나도 따뜻하게 지켜보도록 하지요! 고양이를 잘 부탁드릴게요!



    결론 - 삼색고양이

    어쩌다 보니 삼색고양이를 배에 태우게 생겼다. 이 나라의 고양이를 어떻게 보살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다카츠구에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다카츠구를 찾아가 말을 걸어보자.



    5. 나가사키, 다카츠구 - 삼색고양이

    그 고양이로군요. 잘 알겠습니다. 일단 잠시 동안 제가 데리고 있으면서, 기르는 법 등을 조련사분께 전해드리지요. 부디 잘 보살펴주세요. …고양이의 성별 말인가요? ……………….

    …그건 조련사분이 알려주시겠죠, 후후.

  • Today : 0
  • Yesterday : 0
  • Total : 0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