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순풍




    어이, 네 앞으로 편지가 도착했어. 「죠제가 사그레스에서 훈련하는 모습은 어떤가요. 시간 있을 때 얼굴이라도 보러 가 주세요.」라고 하는군. 보낸 사람의 이름은 없지만 십중팔구 마르셀로다. 부모 사랑은 숨길 수가 없군. 괜찮다면 협력해 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1기
    특징
    에피소드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가봉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200,000두캇, 선금 : 50,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30, 보고시 명성 : 24
    호칭 때를 아는 자(15세기-1)
    아이템 항해학 석사논문 1

    연속 퀘스트

    공략
    1. 사그레스, 조선소 옆 해안포대의 죠제와 대화

    2. 사그레스, 저택 앞 두아르테와 대화

    3. 사그레스, 저택 앞 죠제와 대화

    4. 세인트조지스, 항구 앞 바닷가의 죠제와 대화

    5. 가봉, 항구관리 앞 죠제와 대화

    진행
    1. 사그레스, 죠제 - 재회에 난입한 자들

    죠제의 근황을 듣고 있던 차, 두아르테라고 자칭하는 남자가 대화에 끼어들었다. 나름대로 항해지식도 있는 모양이지만, 그의 남동생은 그 이상으로 항해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한다. 죠제는 관심이 있는지, 그를 따라 남동생과 만나러 가기로 한 모양이다. 도시 속의 저택으로 가자



    2. 사그레스, 두아르테 - 큰형과 남동생

    죠제와 함께 두아르테의 남동생 집에 도착하니, 무려 키케의 저택이었다. 키케가 포르투갈 왕자 엔리케라는 것을 모르는 죠제를 밖으로 내보내고, 두아르테는 엔리케에게 형으로서 조언한다. 엔리케는 그 조언을 흘려들으면서 새로운 항해를 하자고 제안하였다.



    3. 사그레스, 죠제 - 다음 단계로

    두아르테의 지지를 등에 업고 죠제는 가봉으로 항해하게 되었다. 이 항해가 성공하면, 죠제는 항해사라는 꿈에 한걸음 다가갈 것이다. 우선 보급지인 세인트조지스로 가자.



    4. 세인트조지스, 죠제 - 꿈을 향해 다가가는 두 사람

    죠제는 보급지 세인트조지스에 도착했다. 꿈을 가지고 배를 타는 죠제는 고생스럽지만 재미있는 모양이다. 이렇게 활기넘치는 이유는 바다에 엄청난 관심을 가진 엔리케 덕분인 모양이다. 엔리케를 위해서라도 최종 목적지 가봉에 도착하자.



    5. 가봉, 죠제 - 도달

    죠제는 무사히 가봉에 도착했다. 선박의 태세를 정비하고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죠제는 잠시 동안 거기 머무른다고 한다. 대신하여 조합에 조착한 것을 보고하기로 했다.



    결론 - 순풍

    엔리케의 형인 두아르테의 지지를 등에 업고 죠제는 가봉 항해에 성공했다. 이것이 엔리케가 내거는 항해사업의 성과로 평가받기를 기도하며 조합에 보고하자. 안정을 찾으면 근처 조합에 연락이 닿을지도 모른다.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