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안개 속




    이 도시의 학자의 의뢰로, 항해 사업에 대한 여론이라는 걸 조사한게 너였지. 그 학자에게서 두 번째 의뢰가 들어왔어. 한가하다면 의뢰인을 만나러 가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1기
    특징
    에피소드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사그레스 사그레스 저택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400,000두캇, 선금 : 50,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60
    호칭 때를 아는 자(15세기-1)
    아이템 항해학 석사논문 2

    연속 퀘스트

    공략
    1. 리스본 서고, 학자와 대화

    2. 리스본, 상업지구와 교역소 사이의 리노와 대화

    3. 사그레스, 항구 앞 리노와 대화

    4. 사그레스 저택, 엔리케와 대화

    진행
    1. 리스본 서고, 학자 - 여론 조사

    항해 사업에 찬성하는 학자의 눈에도 엔리케의 항해 사업이 비판받기 시작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한다. 거리낌없이 의견을 내는 젊은이로부터 듣고 싶다고 한다. 적임자라고 한다면, 리노일까. 상업지구 근처에서 찾아보자.



    2. 리스본, 리노 - 위화감

    리노에게서 항해 사업에 대한 의견을 듣고 있었는데, 페드로가 갑자기 찾아왔다. 거기에 파비오가 나타나 시몬과의 관계를 이야기 하였더니 페드로는 떠났다. 이후, 왕실 선박 건조건이 파비오에게서 시몬에게 전달된 것을 알고 위화감을 느낀 리노는 엔리케에게 물어볼 것을 제안했다.



    3. 사그레스, 리노 - 동행

    리노는 항해 사업과 왕족 선박 침몰 사건에 집착하는 이유에 대해 말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죠제가 동행하겠다며 나섰다. 두 사람 사이에 계속 걸려왔던 왕족 선박 침몰건에 대해, 엔리케와 이야기하러가자.



    4. 사그레스 저택, 엔리케 - 엔리케의 보상

    리노와 죠제와 함께, 엔리케를 찾았다. 그곳에서 리노는 왕족 선박 침몰에 대해 알게된 것을 말하고, 죠제도 아버지가 위협받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일단 이 자리를 해산하고 시몬에 대한 혐의에 대해 엔리케가 조사하게 되었다.



    결론 - 안개속

    학자의 의뢰로 리노와 이야기 해보았더니 페드로 일해의 만남을 통해 왕족 선박 침몰 사건에 관해 시몬이 수상하다고 추측하게 되었다. 엔리케에게 협조를 부탁하는 과정에서 죠제도 아버지가 협박을 받았을 가능성이 있다는 걸 알고 충격을 받는다. 일단 해산하고 엔리케의 조사보고를 기다리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