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기도와 속죄




    이 도시의 주점에 있는 술주정꾼으로부터 의뢰가 들어왔어. 한 난파선의 행방을 조사해 줬으면 하는듯 한데, 배를 끌어 올려달란 의뢰는 아닌 것 같아. 자세한 건 본인에게 들어 보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15세기 1기
    의뢰 장소
    리스본

    목적지
    아프리카 북서쪽 해안
    발견물
    [보물] 4 멜리사의 선수상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78,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800, 카드 획득 경험치 : 400
    아이템 멜리사의 선수상 1, 의뢰 알선서 8

    연속 퀘스트

    공략
    1. 리스본 주점, 술주정꾼x2

    2. 아프리카 북서쪽 해안, 북서쪽 구석에서 관찰 및 탐색
    아프리카 북서쪽 해안
    지도 출처 : DKK_MAP

    진행
    1. 현실과 마주한 각오

    …들었다고. 그 사람이 만든 왕족선이, 남쪽을 떠돌다 뭍에 닿았다는 것 같아. 그 자의 실력에 홀딱 반해있던 나로선, 침몰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은 게 솔직한 심정이야. 하지만, 항해 사업으로 주위가 활기를 띠기 시작했으니, 나도 계속 외면할 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말이야…



    2. 과거와의 결별

    그래서 너에게, 그 배의 상태를 보고 와줬으면 하는 생각을 했지. 만약 그 사람의 조선 장인으로서의 혼이 담긴 물건이 남아있다면, 보고해 주겠나. 소식을 들을 수 있다면, 나도 과거에 얽매이는 건 그만둘 거야.… 뭐, 술 마시는 건 그만두지 않을 거지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니까.



    결론. 조선 장인의 영혼을 찾아

    죠제 부친의 조선 장인으로서의 실력에 푹 빠져있던 술주정꾼으로부터, 침몰한 포르투갈 왕족선의 현황 조사와 보고를 부탁받았다. 조선 장인의 혼이 담긴 물건이라면, 전에 죠제와 함께 모았던 선수상이 딱 맞겠군. 아프리카 북서쪽 해안까지 다시 보러 가서, 보고를 정리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