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안데스 여왕에 대한 추가 조사




    안데스의 여왕이라 불리는 '푸야 라이몬디'에 대해 추가로 조사해보자. 우선은 툼베스의 도시 관리인에게 가서 물어보자.











    분류
    [모험] 추구
    난이도

    목적지
    남미 북서해안
    발견물
    [식물] 5 푸야 라이몬디의 꽃
















    필요
    종류내용
    소피아 랭크 : 4, 소피아 : 400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39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720, 카드 획득 경험치 : 860, 보고시 경험치 : 790
    아이템 추구의 보물상자 1

    공략
    1. 툼베스, 도시관리와 대화 x 2

    2. 남미 북서해안, 기울어진 바위 조사

    3. 툼베스, 도시관리와 대화

    4. 산안토니오, 주민과 대화 x 2

    5. 남미 북서해안, 붉은 꽃 부근 생태조사
    남미 북서해안
    지도 출처 : 여주해신

    진행
    1-1. 도시 관리인을 찾아서

    푸야 라이몬디에 대해 또 조사한다고? 백 년에 한 번 꽃을 피우고는 바로 지고 마는 식물이니까 말이지. 그런 꽃이 있다면 한 번 쯤은 보고 싶긴 할 테지……



    1-2. 도시 관리인에게 들은 정보

    그럼 현지에 가서 보고 오는 건 어때? 어쩌면 우연히 꽃이 핀 상태를 마주하게 될 지도 모르잖아. 전에 본 건 이 도시를 나가 북쪽 상륙지점에 있는 기울어진 바위 근처였지?



    2. 현지에서의 재조사

    주위를 조사해 푸야 라이몬디 자체를 확인할 수 있었으나, 아무래도 꽃이 핀 개체는 없는 듯 했다……. 툼베스로 돌아가 도시 관리인에게 보고하자…….



    3. 기분 전환도 겸해서

    그렇군…… 이것만큼은 운과 타이밍이 따라야 할 테니……. 흐음, 아무래도 시간을 두고 다시 오는게 좋을 것 같다. 기분 전환도 겸해서 전에 그 꽃을 나와 함께 보러갔던 산안토니오에 있는 주민에게 가보는 건 어때?



    4-1. 도시 관리인의 친구가 있는 곳으로

    어? 가시 투성이의 커다란 식물을 찾던 사람 아냐? 툼베스의 도시 관리인의 제안으로 기분 전환도 할 겸 왔다고? 하하하, 이거 먼 길을 왔군그래…….



    4-2. 떠오른 기억

    으음!? 그러고 보니 지금 떠올랐는데, 전에 그 가시 투성이의 큰 식물을 봤던 곳 외에도 또 있다는 소문을 들었거든. 분명 그곳에서 좀 더 북쪽으로 가면 있대. 연이 있다면 찾고 있는 꽃을 볼 수 있지 않을까?



    결론. 백 년에 한 번 피는 꽃을 찾아

    샌안토니오의 주민으로부터 새로운 정보를 얻었다. 툼베스의 남미 북서해안에 상륙하여 북쪽에 있는 붉은 꽃 주변을 조사해 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