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솜꼬리토끼에 대한 추가 조사




    하얀 솜꼬리토끼로 보이는 작은 동물이 나타났다고 한다. 다른 동물이 있는 걸까? 북동 항로에서 귀환한 뱃사람들 사이에서 '눈의 요정'이라는 이름으로 퍼지는 듯하다. 우선 런던의 뱃사람에게 물어보자.











    분류
    [모험] 추구
    난이도

    목적지
    코텔니 섬 앞바다 (6482, 922)
    발견물
    [소형생물] 5 북극토끼
















    필요
    종류내용
    소피아 랭크 : 3, 소피아 : 300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6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100, 카드 획득 경험치 : 500, 보고시 경험치 : 300, 보고시 명성 : 240
    아이템 추구의 보물상자 1

    공략
    1. 런던 주점, 뱃사람과 대화 x2

    2. 베르겐 주점, 교역상과 대화 x2

    3. 코텔니 섬 앞바다, 섬과 대륙 사이에서 생태 조사
    6482, 922
    tabindex=0>
    ×
    6482, 922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 선원의 이야기

    '눈의 요정' 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헤헤, 당신도 관심이 있군 그래. 정말 이상한 생물이었어. 내가 유라시아 극동부를 배 타고 다닐 때의 일이었지……



    2. 폭신폭신한 환각

    얼 정도로 추운 밤이었어. 나는 배의 마스트에 맺은 얼음을 부수고 있었지. 아무 생각 없이 육지로 눈을 돌렸더니, 쌓인 눈 위에 작고 폭신폭신한 게 몇 개나…… 그래, 베르겐에서 하선한 교역상도 근처에 있을 거야. 녀석에게도 가서 물어봐.



    3. 요정에 매료된 자

    다시 한번 그 폭신폭신함을…… 뭐지? 런던 뱃사람에게 요정 이야기를 들었다고? 그렇구나, 너도 그 사랑스러운 모습에 매료되었구나! 어떻게든 다시 한번 틱시에 가서 보고 싶다……



    4. 뛰어오르는 눈꽃 경단

    처음에는 누꽃 경단인줄 알았어. 하지만…… 그 경단이 갑자기 뿅! 하고 뛰어오르더니 섬 안쪽으로 사라졌어…… 그건 요정이야. 경단이 뛸 리 없잖아. 거짓말인 거 같으면, 코텔니섬 앞바다에 가서 봐!



    결론. 요정의 정체는……?

    목적인 동물에 관한 정보를 모았다. 코텔니섬 앞바다 부근에 있다고 한다. 곧바로 조사하러 가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