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거짓말인가 오해인가.




    별자리 연구를 하고 있는 학자들에게 아폴론이 심부름을 시키던 새를 본 뜬 별자리에 대해 정보를 모아달라는 의뢰가 들어왔어. 그 잘못된 보고가 악의를 품은 거짓말이었는지 단순한 오해였는지 알고 싶어하는 듯 해. 이곳의 학자도 연구를 돕고 있으니 한 번 얘기해 봐.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의뢰 장소
    제노바

    목적지
    동 지중해
    발견물
    [천문] 1 까마귀 자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68,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100, 카드 획득 경험치 : 50, 보고시 경험치 : 130, 보고시 명성 : 13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의뢰 알선서 2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제노바 서고, 학자와 대화

    2. 아테네 서고, 학자와 대화

    3. 동 지중해, 밤에 인식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 제노바 서고, 학자 - 잘못을 범한 새.

    아폴론이 심부름을 시키던 새는 사람의 말을 할 수 있는 똑똑한 새였다고 해요. 그러나 어떤 잘못 때문에 새하얀 깃털이 까맣게 되었고 천상계에서 추방당해 별자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들은 이 잘못이 어떻게 된건지 그 경위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설이 있어서…. 당신은 아테네의 서고에서 조사를 해주었으면 해요.



    2. 아테네 서고, 학자 - 아테네 학자의 생각.

    심부름을 하던 새는 아폴론의 연인이 다른 남자와 만나고 있다는 정보를 아폴론에게 전했어요. 그 결과 아폴론은 애인을 죽이고 말았지만, 나중에 그것에 오해였다는 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악의를 품고 거짓말을 한 것인지 단순한 오해였는지 알 수는 없지만 새에게는 거짓말을 해도 아무런 이득이 없으므로 제가 생각하기엔 오해였다고 생각되네요.



    결론 - 확실한 정보는 없음.

    아폴론이 심부름을 시키던 새의 잘못된 정보가 거짓말인가 오해인가에 대해서는 확실한 얘기가 없는듯 하다. 지금부터 연구하거나 상상해 볼 여지가 있을것 같다. 마지막으로 아테네의 해안가에 배를 띄워 그 별자리를 보면서 까맣게 물들었다고 하는 새의 모습을 확인한 뒤, 조사보고를 정리하도록 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