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부모 자식 사이를 가로막고 있는 것




    네가 알아본 큰곰자리와 작은 곰자리에 대한 소문에 실론의 아가씨가 흥미를 갖고 있는듯 해. 그 두 별자리 사이에 있는 별자리에 대해 알아봐줬으면 한대. 새로운 발견을 할 수 있을거 같은 의뢰군. 너만 좋다면 책임지고 얘기를 들으러 가줘.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의뢰 장소
    자카르타, 케이프타운

    목적지
    페르시아만
    발견물
    [천문] 2 용자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01,000두캇, 선금 : 1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340, 카드 획득 경험치 : 170, 보고시 경험치 : 160, 보고시 명성 : 15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의뢰 알선서 4

    연결 지도/퀘스트

    공략
    1. 실론, 문지기 맞은편에 서 있는 소녀와 대화

    2. 캘리컷, 주점의 뱃사람과 2번 대화

    3. 페르시아만, 밤에 인식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 실론, 소녀 - 두 별자리의 사이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는 비극적인 부모 자식사이잖아? 적어도 별자리가 된 지금이라도 두 사람이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이전에 캘리컷의 선원에게 안좋은 얘기를 들었어. 두 별자리 사이에 다른 별자리가 있다고. 부모와 자식 사이를 방해하지 않는 별자리였으면 좋겠는데…



    2-1. 캘리컷, 뱃사람 - 황금사과의 수호자

    실론의 아가씨에게 별자리 이야기를 해준 건 나야. 모자 곰자리 사이에는 용이 누워있다고 방랑 점성술사에게 들었어. 그 용은 서쪽 끝에 있는 황금사과를 지키고 있는 용이고 헤라클레스라고 하는 영웅이 쓰러뜨렸다고 했었나 쓰러뜨리지 못했다고 했었나…



    2-2. 캘리컷, 뱃사람 - 관측은 되도록 북쪽에서.

    별자리가 된 이유는 잘 알려져 있어. 그저 헤라클레스에게 당했든, 당하지 않았든 용은 지금도 자신의 임무를 다하려고 한 것 뿐이라는 생각이 들어.

    맞아. 실제로 그 별자리를 보면 여기에서 북서쪽으로 향해 있는걸 볼 수 있어. 아무래도 남쪽에서는 관측할 수 있는 시기가 한정되어 있지.



    결론 - 용을 본 딴 별자리

    큰곰자리와 작은곰자리 사이에 있는 황금사과의 수호자인 용을 본뜬 별자리인것같다. 북쪽 하늘의 별자리이기 때문에 캘리컷 부근에서는 관측하기 어려운 것같다. 육지를 따라 북쪽으로 올라가서 페르시아만 근처에서 관측해 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