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미노스 왕의 딸




    괴물 미노타우로스를 쓰러뜨린 게 테세우스였지. 라비린토스를 만든 다이달로스가 테세우스를 도와줬다고 하던데, 여기에 미노스 왕의 딸이 얽혀있는 것 같아. 어떻게 된 건지 조사해달라는 의뢰가 와 있어. 간디아의 학자라면 뭔가 알고 있을지도 모르겠군.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의뢰 장소
    베네치아

    목적지
    동 지중해
    발견물
    [천문] 2 왕관자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102,000두캇, 선금 : 10,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370, 카드 획득 경험치 : 185, 보고시 경험치 : 160, 보고시 명성 : 15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의뢰 알선서 5

    공략
    1. 간디아, 교회 옆의 학자와 2번 대화

    2. 아테네 서고, 학자와 2번 대화

    3. 동 지중해, 밤에 인식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1. 간디아, 학자 - 실타래

    공주 아리아드네가 테세우스에게 첫 눈에 반해, 다이달로스의 조언을 캐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리아드네는 테세우스에게 단검과 실타래를 건네주고, 미궁의 입구에 실 끝을 연결했습니다. 실을 풀면서 미궁 속으로 나아간 테세우스는 미노타우로스를 쓰러트린 후 실을 감으며 돌아온 것입니다.



    1-2. 간디아, 학자 - 도와주는 조건

    아리아드네는 자신을 아내로 맞이하여 아테나이로 돌아올 것을 조건으로 테세우스를 도왔습니다. 두 사람은 크레타 섬을 탈출합니다만, 어떤 섬에서 테세우스는 아리아드네를 두고 와버립니다. 그 이유는… 아테네의 학자에게 물어보십시오.



    2-1. 아테네 서고, 학자 - 이별의 이유

    테세우스가 아리아드네를 두고 온 것은 여신 아테나의 신탁이 내려왔기 때문입니다. 아리아드네는 테세우스의 은인이지만, 아테나이를 괴롭혀 온 미노스 왕의 딸입니다. 아테나이에 데려간들, 아리아드네를 원망할 사람이 너무 많았던 거겠지요.



    2-2. 아테네 서고, 학자 - 디오니소스의 왕비

    홀로 남겨진 아리아드네는 슬퍼했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첫 눈에 반한 술의 신 디오니소스는 그녀를 왕비로 맞이했습니다. 결혼할 때 디오니소스는 아리아드네에게 멋진 왕관을 선물했습니다. 나중에 그 왕관은 별자리가 되었고, 마차부자리 가까이에서 지금도 밤하늘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결론 - 밤하늘에 빛나는 왕관

    아리아드네는 미노스 왕의 딸임에도 불구하고 테세우스의 미노타우로스 퇴치를 도왔다. 테세우스의 아내는 될 수 없었지만, 디오니소스와 결혼하여 멋진 왕관을 선물받았다. 그 왕관은 지금도 밤하늘을 장식하고 있다고 한다. 아테네 앞바다에서 아리아드네의 왕관의 별자리를 찾아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