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고대 그리스의 음유시인




    악사 제즈아르도 씨의 의뢰가 와있네. 고대 그리스에서 활약한 음유시인에 대해 조사해달라는군. 천문학에 조예가 깊고, 오르페우스의 거문고에 대해서도 조사한 당신이라면 가능하겠지. 상세한 내용은 나폴리의 의뢰인에게 물어보게.













    분류
    [모험]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의뢰 장소
    제노바

    목적지
    동 지중해
    발견물
    [천문] 2 돌고래자리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91,000두캇
    경험치 발견 경험치 : 270, 카드 획득 경험치 : 135, 보고시 경험치 : 15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의뢰 알선서 2

    공략
    1. 나폴리, 제즈아르도와 대화

    2. 시라쿠사, 주점주인과 대화

    3. 아테네, 학자와 대화 X 2회

    4. 동 지중해, 밤에 인식
    지도 출처 : 루아노

    진행
    1. 음악대회의 우승자

    자네가 내 의뢰를 받아준 사람이군.

    그 음유시인은 시칠리아섬의 음악대회에서 우승하고, 별에도 관련이 있다고 하네. 어떠한 경위인지 알아봐주지 않겠는가. 시칠리아섬에 대해서는 시라쿠사의 주점 주인에게 물어 보면 좋을 것 같군.



    2. 음유시인 아리온의 수난

    그 음유시인은 아리온이야. 아리온은 코린트의 왕을 섬기고 있었어. 하지만 시칠리아섬에서 열린 음악 대회에서 우승하고 돌아오는 배 안에서, 상금을 노린 뱃사람들에게 살해당할 뻔했다는 이야기야. 어떻게 살아났냐고? 그건 아테네의 학자 선생에게 물어봐.



    3-1. 돌고래를 탄 음유시인

    궁지에 몰린 아리온은 마지막으로 자신을 애도하는 노래를 부르길 원했습니다. 아리온이 노래를 시작하자 그 목소리에 매료되어 돌고래들이 다가왔습니다. 노래를 마친 아리온이 바다에 몸을 던지자, 한 마리의 돌고래가 아리온을 등에 태우고 해안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3-2. 하늘로 올라간 돌고래

    아리온의 이야기를 들은 코린트 왕은 매우 분노하여, 아리온을 덮친 뱃사람들에게 가혹한 벌을 내렸습니다. 한편, 아리온을 도와준 돌고래는 아폴론에 의해 별자리가 되었습니다. 독수리 자리 근처에 있다고 하니, 이 도시에서 찾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결론. 돌고래의 별자리

    고대 그리스의 코린트 왕을 섬긴 음유시인 아리온은, 시칠리아의 음악대회에서 우승. 돌아오는 길에 상금을 노린 뱃사람들에게 살해당할 뻔 했지만 돌고래의 도움으로 살아났다. 아폴론에 의해 이 돌고래는 별자리가 되었다고 한다. 독수리 자리 근처에 있다고 하니 동지중해에서 찾아보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