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아틀란티스를 둘러싼 기대




    누가 의뢰했는지 알 수 없지만 너를 지명한 의뢰가 와있어. 목적지를 찾아냈다면 산티아고의 주점으로 만나러 오라고 하네.












    분류
    [해양] 일반
    난이도

    크로노 퀘스트
    신화시대
    특징
    에피소드, 한 번만 가능

    의뢰 장소
    포르토벨로



















    필요
    종류내용
    스킬
    선행 발견/퀘스트

    보상
    종류내용
    두캇 보상금 : 336,000두캇, 선금 : 52,000두캇
    경험치 보고시 경험치 : 210, 보고시 명성 : 260
    호칭 때를 아는 자 (신화시대)
    아이템 브레이블리 부츠 1

    연속 퀘스트

    공략
    1. 산티아고, 주점에 있는 모건, 발리, 코웬과 대화

    2. 산후안 앞바다, 산후안 북서쪽 해상(13600, 3990)에 있는 무장선 클릭

    - 아틀란티스의 망령 1척

    - 전투에서 승리 혹은 퇴각(토박이해적용 상납품 사용 가능)

    3. 산후안, 발렌슈타인과 대화

    4. 아조레스, 주점주인과 대화

    5. 카나리아 앞바다, 라스팔마스 남서쪽 해상(15460, 3710)에 있는 발렌슈타인, 발타자르 클릭

    - 중갤리온 5척, 아틀란티스의 망령 1척

    - 전투에서 승리

    6. 라스팔마스, 주점 앞에 있는 모건, 발렌슈타인, 발타자르와 대화

    진행
    1. 동행

    모건과 함께 아크로폴리스로 향하게 되었다. 그런데 모건의 움직임을 감지한 발렌슈타인도 동행을 제안해왔다. 시원스럽게 제안을 받아들인 모건이었지만 그의 진심은 알 수 없다. 어쨌든 산후안 앞바다로 가서 모건의 동료의 배와 합류하자.



    2. 배신

    모건의 동료의 배와 합류하자마자 고대선박의 습격을 받았다. 모건은 기다렸다는 듯이 자신을 미끼로 하여 앞으로 나섰다. 일단 산후안으로 대피하여 태세를 정비하고 이후의 얘기를 하자.



    3. 타개책

    발렌슈타인과 이후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데 발타자르가 나타나 아틀란티스 침략을 계획하는 사략해적 선단이 결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모건을 아군으로 만드는 시도를 해보기로 했다. 코웬의 말을 믿고 아조레스로 가보자.



    4. 활로

    아조레스에서 모건 일행을 따라잡을 수 있었다. 그곳에서 사략해적 함대를 괴멸시키기 위해 협력하자는 약속을 맺는 데 성공했다. 모건은 나중에 달려갈 것이므로 한발 앞서 라스팔마스 근처로 가서 발렌슈타인 일행과 합류하자.



    5. 합동 전투

    모건의 힘을 얻어 사략해적함대를 괴멸로 몰아넣었다. 라스팔마스로 귀환하자.



    6. 해산

    라스팔마스에서 함께 싸운 사람들과 합류했다. 이제 아틀란티스를 노리는 사략해적함대는 괴멸하였고 모건도 아틀란티스행은 연기한다고 한다. 일단 사태가 수습되어 네 명의 임시 동맹이 해산되었다.



    결론 - 잠시동안의 평온

    아틀란티스로 가는 도중 모건에게 배신을 당했지만 공동 전선을 짜고 사략해적함대를 괴멸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제 당분간 아틀란티스의 평화도 지켜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길드에서 보수를 받고 일을 마무리하자
  •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관련된 모든 내용에 대한 저작권과 그 외 모든 지적 재산권은 KOEI에 귀속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팁이나 정보 등의 게시물은 해당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정보는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손해가 있다고 하더라도 관리자 및 정보제공자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내용 중 잘못된 내용은 수시로 보고해주거나 직접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